▶ 12월22일 목요일에 남녀 각 20명 초대
결혼 정보회사 듀오가 3년만에 12월22일(목) 총40명(남녀 각20명)을 초대해 안전한 K-Town 최고급 호텔인 Line호텔에서 크리스마스 연말 이벤트를 기쁜 마음으로 개최한다. 교포 이민 사회가 40~50년이 되다 보니 2세들이 결혼할 나이가 되고, 한인 남녀들이 만나기가 하늘에서 별 따기보다도 어렵다고 부모님들의 하소연이 많다.
또한 팬더믹으로 인해서 자택 근무를 하다 보니 더욱 더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없다고, 본인이 직접 문의하는 분들이 폭발적으로 늘었다고 듀오USA는 전한다.
듀오 이벤트에 오시면 첫 번째는 같은 비슷한 2세, 1.5세들이 이렇게 많았나요 하고 놀래며, 두 번째는 이벤트를 준비 하면서 비슷한 또래들을 이렇게 만날 수 있도록 도와준 듀오의 정성에 깊은 감동을 받는다고 한다.
이 제니퍼 팀장은 “한정된 인원수로 신청을 받고 있다 보니 나중에는 대기자까지 생길 정도로 인기가 좋으며 특히 이날은 예쁜 드레스도 입고, 멋진 슈트도 입고, 마음껏 매력발산을 하시면서 동그랗게 눈을 크게 뜨고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은 평생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놀라운 시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교포 사회에서 결혼정보회사 듀오 USA는 26년동안 똑같은 마음으로 성실 하게 좋은 짝을 만날 수 있도록 도와드리면서 많은 성혼을 시켰다.
점점 짝을 만나기가 어려워지는 MZ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서 영어권 커플 메니저도 상주하고 중간에서 연애팁도 드리고 많은 짝을 맺어준 경험으로 회원님들이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믿을 만한 회사다. 결혼은 개인과 개인의 만남을 넘어서 가족과 가족간의 만남의 의미가 신중하고 중요하기 때문에 점점 많은 2세분들이 전문가도움을 받으면서 좋은 짝을 만나려고 하는 것 같다.
12월22일은 듀오 Holiday Event에서 Merry Christmas가 아닌 Merry가 이루어지도록 듀오USA에 많은 문의 바란다.
문의: (213)383-2525(릴리 서 메니저)
웹사이트: www.duous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