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 “심봤다~”‘천종산삼’으로 여름철 원기회복

2022-07-14 (목) 12:00:00
크게 작게

▶ 하늘·땅의 기 받은 명약… 생산삼^건삼삼 최저가 세일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 “심봤다~”‘천종산삼’으로 여름철 원기회복
한인에게 가장 보편적으로 인식되는 면역 증강제는 인삼, 홍삼, 산삼이다. 그 중에서도 산삼은 예부터 영약(靈藥)으로 꼽혔다. 사람의 손길을 타지 않고 하늘의 천기와 땅의 지기를 저장한 천종산삼은 신비의 명약으로 건강 관리에 가장 좋다고 알려져 있다.

미국 산삼 공인 딜러[#262]인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대표 벤자민 장, 장영숙 부부)’’에서는 한인들의 면역력 증강을 위한 최저가 세일을 이어가고 있다.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은 현재 5~60년산 생산삼을 50% 할인가인 반값에 파이널 세일하고 있다.

이와 함께 품질이 좋고 복용이 편리한 건산삼은 500달러에서 200달러 내린 300달러에 구입 가능하다. 장 대표는 “일 년 내내 감기 한 번 앓지 않고 지나가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몸이 약하고 잔병치레가 끊이지 않는 분들도 있다. 그 차이는 면역력에 있다. 면역력이 곧 건강을 의미하는데 면역력 하면 뭐니 뭐니 해도 천종산삼이다.


산삼의 효과를 보신 분들은 해마다 거르지 않고 연례행사처럼 천종산삼을 복용하시기 때문에 보통 고가의 산삼부터 품절된다”라고 전했다. 현재 소량 남은 싱싱한 생산삼과 품질이 좋은 건산삼을 최저가에 제공하고 있다. 장 대표는 또한 “우리 산삼은 특별히 싱싱하고 효능이 뛰어나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다. 심장기능 강화 노화 방지 위장기능 강화 면역력 증진 허약체질 개선 및 당뇨 치료 등 여러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라고 소개했다.

업소 측에 따르면 생삼은 뇌두를 제거한 후 오래 씹어 먹는 것이 좋은데 위나 장이 나쁘다면 달여서 복용하는 편이 좋다. 이 경우 오래 두고 복용하기 좋은 건산삼을 추천한다. 현재 500달러짜리 건산삼을 300달러에 특별 세일하고 있다.

한편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은 지난 18년간 일반 고객에게도 산삼을 도매가격으로 제공해왔으며 복용법과 효능 등 산삼에 대한 여러 가지를 친절히 설명해 준다. 올해는 예년보다 빠르게 품절 사태가 이어지고 있어 구입을 원하시면 발길을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주소: 7342 Orangethorpe Ave, #A, Buena Park

문의: (213)382-9191, (562)400-007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