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C Inc.에서는 한국서 인기 운동기구인 전자동 전동식으로 작동하는 ‘Z-UP 전동 거꾸리’ 2022년 스탠다드형을 파격가 세일한다. 통상 ‘거꾸리 효과’라고 불리는 반복적인 거꾸리 운동은 척추건강에 큰 도움을 준다.
통증을 유발하던 디스크가 제자리로 돌아가 도록 해주고, 거꾸로 매달려 간격이 넓어진 척추공간에 통증이 줄고 회복력을 자연히 높여 준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거꾸로 매달리는 것은 요가에서 물구나무서기와 똑같은 효과를 나타낸다.
1일 1번 물구나무서기를 하면 머리를 심장보다 낮은 위치로 이동시켜 정맥 팽창을 방지해준다. 평소 직립보행으로 하체에 혈액이 모이는 데, 물구나무서기를 하면 혈액이 머리에도 공급돼 온몸의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
또한 이 과정을 척추가 지탱해주기 때문에 척추기능이 향상되고, 성장기 어린이들에게는 성장촉진과 비염, 코막힘등의 치료에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된다. Z-UP 전동 거꾸리는 수동거꾸리와 달리, 사용자에 컨디션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다. 몸을 고정시킨뒤 스위치를 누르면 천천히 수평이 되었다가 점차 밑으로 기울어 진다. 자신의 컨디션에 맞춰 멈추거나 기울기를 조정할 수 있다.
완전 돌입상태가 됐을 때 가볍게 윗몸 일으키기, 옆으로 몸비틀기 등을 하기도 한다. 평소 허리에 통증이나 뻐근한 증상을 느끼는 사람, 골프, 산악훈련 또는 등산, 심한 육체운동 후에 전동 거꾸리를 사용하면 전신 혈액순환 과 근육피로 완화 효과를 실감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주소: 147 S. Western Ave. LA (웨스턴가 1가와 2가 사이)
문의: (213)703-0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