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카메리카] 세계 최고 품질로 인정받는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2022-05-19 (목) 12:00:00
크게 작게

▶ 미주 유일 ‘자파’ 공인 재 인증 성공

[카메리카] 세계 최고 품질로 인정받는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카메리카] 세계 최고 품질로 인정받는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자파(JHFA; Japan Health Food Authorization)는 건강유지, 증진 및 지식보급에 목적을 두고 설립된 기관이다. 건강 및 영양 식품을 선별 평가해 인증마크를 발급함으로 소비자들이 이를 통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는 최대의 인증 기관이다.

JHFA가 요구하는 조건은 일반 식, 음료에 요구되는 기준을 초과하여 매우 까다롭다고 알려졌는데, 안전성은 물론 품질을 좌우하는 원료까지 검증을 마쳐야 한다.

JHFA에서는 후코이단 제품에 대한 인증 기준도 명확히 제시가 되어 있다고 한다. 후코이단제품의 원료, 효능을 낼수 있는 분자량, 후코이단의 분자구조와 더불어 제조 공장까지 여러 체크 항목등의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과한 제품만이 인증 받을 수 있는 제도로 미국 내 판매중인 후코이단 제품으로는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만이 유일하게 정품 자파 인증을 받았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매 4년마다 같은 기준으로 재심사를 실시하여 통과 되어야만 인증이 유지되는 사후 관리 또한 철저하게 이루어 지고 있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4년마다 실시되는 재평가에서도 성공적으로 인증을 마쳤다고 한다.

특히 세계 유일의 후코이단 연구소인 NPO후코이단의 정회원사로 매년 국립 대학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미국 면역 학회(AAI)에 보고서를 발표, 공개하고 있다고 우미노 시즈쿠 측은 전한다.

건강 보조 식품의 홍수인 시대에 품질과 안전성을 공인 받은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세계 45개국의 소비자 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성장한 21전통의 원조 후코이단 업체다. 그리고 근거 중심의학을 실천하는 전문가들도 사용할 정도로 신뢰가 높다고 알려 있다.

한국어 문의: 1(866)566-919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