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쿠쿠] “선물도 받고 삶의 질도 높이고”

2022-05-17 (화)
작게 크게

▶ 5월 가정의 달, 선물 증정 행사

[쿠쿠] “선물도 받고 삶의 질도 높이고”
지난해 2만 고객을 돌파한 ‘쿠쿠(CUCKOO)’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행사인 ‘렌탈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은 이번 달 27일까지이고, 기간 내 주문과 5월 내 설치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프로모션 대상 품목은 쿠쿠 끓는물 정수기, 쿠쿠 에어홀 공기청정기, 쿠쿠 순간온수 비데, 쿠쿠 마이크로 버블 클렌저, 그리고 쿠쿠 LED 마스크 등이다.


이번 행사 기간 중 순간온수 비데나 마이크로 버블 클렌저를 일시불로 추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그리고 행사 기간 동안 렌탈 계약을 맺은 모든 고객에게는 설치비가 무료다.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3대 렌탈 또는 일시불을 하는 고객에게는 529달러짜리 쿠쿠 IH 압력밥솥이 선물로 제공된다.

2대 렌탈 또는 일시불 구입시 고객에게는 279달러 상상의 쿠쿠 압력밥솥이 선물로 증정된다.

1대를 렌탈 또는 일시불 구입하면 쿠쿠 소형 믹서기를 사은품으로 가져 갈 수 있다.

쿠쿠 에어홀 공기청정기는 집안의 냄새를 360도 흡입 시스템으로 완벽하게 없애 주어 상쾌한 실내 공기를 유지해 준다. 미려한 디자인은 어디에 두어도 우아함을 더해준다.


집에서 물세척도 가능하며 분리도 쉬워 언제라도 편리하게 셀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쿠쿠 살균안심 직수 냉온정수기는 셀프 살균으로 코크까지 확실하게 살균 가능하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어느 주방에 설치해도 세련된 모습을 자아낸다.

쿠쿠 마이크로 버블 클렌저는 클린 필터로 수돗물의 부유물질을 제거하며 마이크로 버블수가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세척한다.

쿠쿠 순간 온수비데는 물탱크 없이 순간 온수로 위생적인 세정이 가능한 비데다. 노즐자동세척, 어린이 기능도 있다. 온풍건조, 좌욕 및 쾌변 기능이 있고 온수와 변좌온도, 수압을 조절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과 관련해 웹사이트(www.cuckoorental.com)를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웹사이트: www.cuckoorental.com

▲ 문의: (888)700-042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