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니처 포 라이프(Furniture For Life)
“이 세상을 좀 더 편안한 세상으로 만들자”를 기업 모토로 하고 있는 ‘퍼니처 포 라이프’(Furniture For Life)의 남가주 첫 매장인 코리아타운 플라자 내 LA 지점(대표 마커스 이)이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급 안마의자 세일 판매에 나서고 있다.
퍼니처 포 라이프 LA지점의 오픈 기념 세일은 제품별로 최대 30%까지 할인율이 적용된다. 그동안 가격 부담으로 구입을 망설였던 한인들에게는 안마의자를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제품별로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할인율 적용 여부는 매장을 방문해 문의하는 게 필수다.
LA 지점을 포함해 미국 내 30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퍼니처 포 라이프의 최대 강점은 다양한 안마의자를 구비하고 있다는 것이다.
마커스 이 대표는 “글로벌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안마의자 종합 전시장과 같다”며 “다양한 브랜드를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게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퍼니터 포 라이프 LA지점은 ‘Comfort Consultant’제를 운영하고 있다. 매장 직원이 단지 제품을 파는 세일즈 담당자에서 한 차원 뛰어넘어 고객의 체형과 취향에 맞는 안마의자를 파악해 선정해 주는 컨설턴트의 역할까지 수행하고 있다.
이번 세일에 가장 눈길을 끄는 제품은 오코(OHCO) 브랜드 안마의자다. 베스트셀러인 오코 M.8이라는 모델은 엔조 페라리와 같은 럭셔리 브랜드 제품의 디자이너들이 참여와 안마 장인의 지도 아래 세심하게 구성된 프로그램이 특징이다. 의자 양 옆에 멋진 스윙 도어가 있어서 심미성과 실용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제품이다.
파나소닉 브랜드이 안마의자들도 추천 제품들이다. 널리 알려진 인기 제품의 안마의자들로서 시원하면서도 정확한 안마를 해주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디코어 브랜드 안마의자는 혁신적이고 기술력이 뛰어난 제품들이다. 안마의자 중 최초로 원목으로 외관이 장식되어 있어 가구와 같은 느낌을 준다.
영화배우 정우성이 모델로 등장해 유명해진 휴테크 카이 안마의자는 한국산 제품들이다. 이번에 신규 모델 출시와 함께 퍼니처 포 라이프와 독점 판매계약을 맺고 음파진동 기술이 적용된 세계 최초의 안마의자를 확보해 이번 세일 기간에 판매에 나서고 있다.
이 대표는 “높은 기술력에 고객 만족도 역시 높은 가성비 최고의 제품들만을 엄선해 구비해 놓고 있다”며 “방문해서 체험해보고 구입할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
퍼니처 포 라이프는 구매 고객에게 평생 레이버 워런티와 5년 부품 워런티를 제공한다.
▲주소: 928 S. Western Ave. #253, LA.(코리아타운플라자 2층)
▲문의: (323) 998-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