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우 K-BBQ] 한인 물론 미국인들도 찾는 LA 최고 고깃집

2022-05-10 (화)
작게 크게

▶ 해장국과 갈비탕도 인기

[한우 K-BBQ] 한인 물론 미국인들도 찾는 LA 최고 고깃집
K푸드가 인기를 끄는 가운데 ‘한우 K-BBQ’가 한인은 물론이고 모든 미국 시민들이 찾는 인기 맛집이 되고 있다.

한우 K-BBQ는 LA 갈비, 차돌구이, 생등심, 불고기, 삼겹살 등 다양한 인기 고기구이 메뉴를 구비하고 있다. 고기는 프라임 등 최고급 등급 육우만 취급하고 있어 맛과 품질에서 안심할 수 있다. 여기에 갈비탕과 매운 갈비탕, 내장탕과 육개장도 인기 메뉴로 한정식 수준의 맛깔스럽고 정갈한 밑반찬과 함께 먹으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이보다 훌륭할 수 없다.

푸짐한 고기 세트 메뉴와 다양한 국과 탕 요리를 선택할 수 있어 가족단위의 모임이나 회식으로 훌륭하다. 그랜드스파 건물에서 사우나와 미용, 스킨케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즐긴 후 한우 K-BBQ에서 식사를 마무리하면 코로나19 사태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다.


또한 한우 K-BBQ는 인기 런치 메뉴도 있다. 선지해장국과 우거지 해장국의 비법을 그대로 계승, LA 최고 맛과 품질의 해장국을 제공한다고 자부한다. 여기에 갈비탕과 매운 갈비탕, 내장탕과 육개장도 인기 메뉴로 한정식 수준의 맛깔스럽고 정갈한 밑반찬과 함께 먹으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이보다 훌륭할 수 없다.

음식 뿐만 아니라 편안히 식사를 할 수 있는 환경도 조성돼 있다.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 각종 스포츠 경기를 즐길 수 있는 대형 페티오도 갖춰져 있고 손님을 대저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조용한 접대 장소도 마련돼 있다.

한우 K-BBQ는 함께 가족같이 일할 직원들도 다수 모집하고 있다. 웨이츄레스와 웨이터, 유경험 매니저, 카운터 직원 등을 모집하면서 채용 시 1,000달러 보너스도 지급한다.

한우 K-BBQ는 LA 한인타운 6가와 버질 코너의 그랜드스파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요즘 많은 식당들이 저녁 9시면 문을 닫지만 한우 K-BBQ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오픈하기 때문에 저녁식사를 느긋하게 즐길 수 있어 좋다. 150대가 주차할 수 있는 대형 주차장을 갖추고 있고 경비원이 상주하고 있어 방문하기도 편리하고 안전하다.

▲주소: 2999 W. 6th St, LA

▲문의: (213)738-737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