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미라클레이저센터] 수술 없이 완성하는 감쪽 같은 아름다움

2022-03-15 (화)
작게 크게

▶ 3월 스페셜 세일 진행

[미라클레이저센터] 수술 없이 완성하는 감쪽 같은 아름다움
‘미라클 레이저 센터’가 3월 스페셜 세일을 진행한다.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면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데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지금 클리닉을 찾아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미라클 레이저 센터 제공하는 특별 패키지 상품은 울쎄라와 써마지, MRT 등으로 구성돼 있다.

울쎄라는 초음파를 활용한 시술로 처진 볼살과 이중턱에 V라인을 가져다줄 수 있다. 특히 짧은 시간 내에 모든 시술이 완료되며 시술 직후부터 변화된 모습을 체감할 수 있어 선호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활용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얼굴 전체의 노화 현상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돼 연령 관계 없이 많은 이들이 선택하고 있다.

써마지는 고주파를 이용한 시술로 콜라겐 촉진 유도로 탄력 회복과 피부 손상 없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써마지는 눈가 주름, 목주름 등 보다 섬세하고 정교한 시술을 요하는 부위에 효과가 높은 편이다.

마지막으로 MRT는 전반적인 톤을 올려주며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다.

한국에서 연예계 톱스타들이 애용하는 피부시술로 인기를 끌고 있는 ‘미라클 붓-터치’는 미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시술을 받자마자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피부에 컴플렉스가 있는 사람이라면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이밖에도 미라클 레이저 센터는 전문적인 시술로 다양한 미용 효과를 주는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다이어트 후 처진 피부와 팔뚝살, 출산후 늘어진 피부에 효과가 있는 ‘미라클 트리플 바디’가 대표적이다. 몸매에 자신감이 부족한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

여드름 관리에 도움이 되는 시술도 있다. ‘아그네스 레이져’는 여드름과 관련된 흉터와 상처를 개선하는데 탁월하다. 피부 관리 고객들이 선호하는 ‘미백관리 패키지’의 경우에는 미라클 레이저 센터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1,500달러에 제공 받을 수 있다.

점, 사마귀, 검버섯 등을 제거하는 수술의 경우 직접 병원을 방문해 해결 방법을 문의하면 된다. 미라클 레이저는 LA 한인타운 윌셔 불러바드에 위치했다.

▲주소: 4221 Wilshire Blvd

▲문의: (213)264-114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