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화제상품] 칠갑농산 겨울철 먹거리 인기

2022-01-19 (수)
작게 크게

▶ 대한민국식품대상 간편식 수상

[화제상품] 칠갑농산 겨울철 먹거리 인기
본격적인 추위로 김이 모락모락나는 따뜻한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있다. 이에, 겨울 먹거리 수요가 빠르게 치솟고 있다. 쌀 가공식품 전문기업 칠갑농산(대표 이영주)도 추억의 길거리 간식을 접목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겨울철 수요 공략에 분주하다.

추운 날씨에 생각나는 겨울철 대표 먹거리로 가래떡, 떡국 등이 있다. 칠갑농산은 ‘똑쌀떡국’을 간편하고 실용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용기형으로 선보이고 있다. 뜨거운 물만 붓고 3분이면 완성되는 용기형 똑쌀떡국은 별다른 조리과정 없이도 깊고 진하게 우러나는 사골곰탕 떡국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최근 새롭게 출시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구워먹는 꿀가래떡’도 큰 인기다. 전 세대를 겨냥해 기획된 칠갑농산 구워먹는 꿀가래떡 제품은 한입 크기의 100% 국내산 쌀 가래떡과 국산 벌꿀이 함유된 허니버터 조청소스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들 간식으로는 물론, 직장인들의 아침식사, 부모님 영양간식, 캠핑요리로도 활용 가능하다.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떡국떡 제품의 판매량도 급증하고 있다. ▲우리쌀떡국떡 5개입 ▲우리쌀떡국 1kg 제품이 칠갑농산의 베스트셀러 품목이다.

100% 국내산 멥쌀을 전통방식으로 쪄내어 탁월한 맛과 식감을 자랑한다. 특히 식품의 안전성을 보증하는 HACCP 인증을 받아 더욱 믿고 안심할 수 있다. 한인마켓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칠갑농산은 지난 12월 2일, 2021 대한민국식품대상에서 맛과 건강성, 간편성을 인정받아 ‘들깨수제비’ 제품으로 간편식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웹사이트: chilkab.co.kr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