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브랜드 쥬단학은 런칭 51주년을 기념해 개발, 생산한 ‘천삼 기초세트’와 ‘항노화 천삼 앰플’ 구성의 세트 상품을 지난 7월 ‘한국홈쇼핑’(shop.koreatimes.com)을 통해 미국에 단독 런칭했다.
1962년 설립된 한국화장품의 대한민국 화장품 원조 브랜드 ‘쥬단학’이 한국홈쇼핑 단독 상품으로 처음 선보이는 천삼 기초세트는 앰플, 아이크림, 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일명 ‘바르는 천삼’으로 크기와 표피, 조직이 규격에 맞아야 하며, 아름다운 외관 등 까다로운 조건에 의해 선별된 상위 0.5%의 ‘천삼’을 주원료로 한다.
홍삼의 최고 등급인 ‘천삼’을 선두로 황제가 음용한 ‘녹각영지’, 중국의 10대 명차로 손꼽히는 ‘백호은침’ 등 3가지의 진귀한 원료들이 발효 공정을 거쳐 만들어졌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항노화, 항주름 등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사포닌 등 유효 성분의 함유량이 높아 항산화, 향균, 항염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기초세트와 함께 선보이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의 항노화 천삼 앰플은 삼 배양근이 통째로 들어있으며, 특허 출원 거름망을 이용한 특수 용기 ‘에어리스’에 담아 삼 뿌리가 용기 밖으로 토출되지 않고 유효 성분을 계속해서 뿜어낸다.
쥬단학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하는 천삼 기초세트와 항노화 앰플은 한국화장품 쥬단학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홈쇼핑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며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천삼 라인 전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홈쇼핑 관계자는 “현재 절찬리에 판매중인 데 사용하신 분들의 평은 한마디로 저녁에 바르면 아침에 일어나서 얼굴을 만지면 보습유지가 그대로 되었고 특히 앰플의 효과는 과히 놀라운 정도라는 반응”이라고 전했다. 무엇보다도 착한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살 수 있어 인기가 높다.
▲ 웹사이트: shop.koreatimes.com
▲ 전화 구매: (323)692-2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