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셀리온] “비타민도 알고 먹어야 보배”

2021-09-17 (금)
크게 작게
[셀리온] “비타민도 알고 먹어야 보배”
LA 한인타운에 본사를 둔 ‘셀리온’(대표 김창현)이 한국의 유한양행과 손잡고 유한양행의 특별한 비타민 제품들을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 세일을 하고 있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여름 맞이 특별 세일은 2+2 행사로 2개의 비타민을 구입하면 2개가 공짜로 주어지는 세일 행사다. 가족들과 함께 비타민 복용을 하려고 계획을 세운 한인들이라면 한번쯤 노려볼 만한 세일이다. 특히 대한민국에서 존경 받는 기업 17년 연속 1위, 소비자 신뢰도 1위, 제약회사 판매율 1위 업체의 비타민 제품이라는 점에서 신뢰할 수 있다.

먼저 뉴오리진 어골칼슘이다. 뉴질랜드의 청정 바다의 대구 생선뼈를 효소처리해, 칼슘은 물론 다양한 미네랄 성분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다. 여기에 뉴질랜드산 사슴의 녹용 분말을 첨가했다. 성장기 어린이나 골다공증 위험이 있는 갱년기 중년, 운동부족의 직장인들에게 안성 맞춤이다. 가격은 60달러로 2+2 세일 중이다.한국TV EVENT


뉴오리진 비타민D다. 이 제품은 캘리포니아 강한 해빛으로 가장 많은 비타민D를 함유한 양송이 버섯과 한국산 표고버섯을 통째로 갈아 만든 비타민이다. 천연 비타민D는 면역력을 끌어 올리는 데 꼭 필요한 비타민으로 역시 60달러로 2병을 구입하면 2병 더 증정한다. 밀크씨슬은 엉겅퀴 식물로 히말라야에서 자란 것만으로 만든 제품이다. 간기능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피곤한 직장인이나 건강을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한인들이 꼭 복용해야 하는 비타민이다. 1병당 60달러로 2병을 구입하면 2병이 공짜다.

뉴오리진 비타민D는 브라질 아마존의 깊은 정글에서 자생하는 야생 까무까무 열매와 아세로라 열매로 만든 최고급 천연 비타민이다. 피를 맑게 하고 빈혈증에도 도움을 주는 항암 효과가 있는 비타민으로 피부 건강, 심장 건강과 기억력 향상에도 효과가 있다. 역시 2+2 세일을 하고 있다.

뉴오리진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감소하는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시켜 눈 건강에 도움을 주고 있다. 찬연 루테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뉴오리진 루테인은 인도의 마리골드 더블 플라워만 사용해 컴퓨터 사용이 많은 한인이나 안구 건조로 고생하는 한인들에게 권장되고 있다. 1병 60달러로 2병 사면 2병은 공짜로 증정된다.

▲주소: 928 S. Western Ave. # 254

▲문의: 213-738-1188

▲웹사이트: www.cellreon.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