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엘에이 평통 “열심히 하겠습니다”

2021-09-16 (목) 이 은 기자
크게 작게
엘에이 평통 “열심히 하겠습니다”
오늘 (어제) 엘에이 평통이 새로운 20기 임원진들과 함께 자리하고 앞으로 활동 방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은 기잡니다.

16일 엘에이 평통 사무실에서 열린 20기 엘에이 민주평통의 임원진 회의에서 앞으로 엘에이 평통이 중점을 두고 펼칠 활동방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특히 20기 엘에이 평통은 평화통일 교육에 중점을두고 관련 교육 세미나와 학자초청 세미나, 평화와 통일에 대한 인식 전환 그리고 커뮤니티 타 단체들과의 교류와 협력을 활동방향으로 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정치 지도자들, 학자들을 초청한 세미나를 활발히 개최하고 , 평화 통일 인식전환에 있어서는 각 평통 자문위원원들의 관련지식과 명확한 실천윤리가 절실하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한인회, 상공회의소, 대한인 국민회와 같은 주요 한인단체들과 활발한 교류, 협력을 통해 평통이 한인 커뮤니티 발전을 위해서도 적극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승우 신임 엘에이 평통회장은 한인 동포들이 평화통일에 관해 갖는 오해를 바로잡고 통일에 대한 의식을 환기시키는 것이 절실하다고 밝혔습니다.

(컷 통일이 무엇인지 이것이 어떤 효과를 가지는지에 대해 설명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김춘식 상임 부회장은 과거 평통위원으로 활동하면서 겪은 경험을 백분 활용해 20기 평통의 성공적인 활동을 위해 신임 이승우 평통회장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컷 회장님을 잘 도와서 이번에 함께 잘 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평통은 이 외에도 인도적 차원에서 북한주민들을 돕기 위한 기부활동, 이산가족 해결돕기등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은 기자

<이 은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