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혈관의 찌든 때를 청소하세요”

2021-02-23 (화)
작게 크게

▶ 세종바이오텍의 혈관건강 대표브랜드 ‘세종송보감’

버지니아주에 본사를 두고 지난 13년간 건강식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해 온 ‘세종바이오텍’(대표 데이빗 서)이 출시한 ‘세종송보감’<사진>이 나날이 인기를 더하고 있다.

세종송보감은 한국산 전통 솔잎을 솔잎증류농축기법으로 연구·개발된 제품으로 혈관내의 혈액의 찌꺼기나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혈전 등을 조절·용해하여 몸 밖으로 배출하는 효능이 있다.

세종송보감은 겨울철 기름진 식습관, 운동부족 등으로 혈관내에 쌓인 찌든 때를 청소함으로써 당뇨, 고혈압, 심장병, 뇌졸중 등 혈관계 질병을 예방하고 또한 혈액순환장애나 혈관계 가족질병이 있는 분에게도 매우 유익하다. 특히, 최근에는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30~40대 젊은 층도 면역력 강화, 성인병 예방, 혈관건강을 위해 애용하는 등 복용층이 계속 늘어나는 추세다.


미국과 캐나다지역 독점 공급업체인 세종바이오텍은 현재, 미전역의 동포들을 대상으로 봄철 집안 구석구석을 청소하듯이 ‘봄철 혈관대청소-세종송보감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평소 손발이 차고 시리며 당뇨가 있거나 콜레스테롤·중성지방·혈전이 높은 사람, 집안에 혈관건강 병력이 있는 사람,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사람, 비만 등 평소 건강관리가 부실한 사람, 혈관대청소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세종송보감은 안성맞춤이 될 것이라고 세종바이오텍은 전했다.

세종송보감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ejongbiotech.us)를 참조하면 된다.(제품구입 문의: 773-399-9800)


*더 많은 시카고 소식 Click--> 시카고 한국일보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