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벨라 코스모 USA] ‘세안 & 피부 트러블 관리 올인원 제품’

2021-01-19 (화)
작게 크게

▶ 발효마늘 효과의 갈릭 비누·갈릭 패치 출시

[벨라 코스모 USA] ‘세안 & 피부 트러블 관리 올인원 제품’
마늘은 일년생 식물 중 에너지가 가장 높다. 마늘과 함께 발효된 김치는 코로나바이러스 등 바이러스 대처에 높은 효과가 있다. 김치의 효력도 주로 마늘 효소가 만드는 힘에서 비롯된다. 2002년 미국 타임지는 마늘을 세계 10대 건강상품으로 선정했다. 미 암연구소(NCI)는 1992년에 발표한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음식 피라미드의 최상위에 마늘을 올려놓았다.

다양한 화장품과 건강보조상품을 통해 한인들의 삶의 질을 개선시켜주고 있는 ‘벨라 코스모 USA‘가 신제품 ’갈릭 엔자임 바’(Garlic Enzyme Bar·마늘 효소 비누)와 갈릭 패치를 자신 있게 출시한 이유다. 두 제품 모두 한국에서 빅히트를 친 대박상품이다.

갈릭 엔자임 바는 20년 이상 마늘의 특성을 연구해 마늘의 작용기전을 이용해 높은 치료 효과를 도출하고 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향상시킨다.


세안부터 피부 관리까지 모두 가능한 갈릭 엔자임 바는 특허 받은 마늘 효소로 죽은 세포와 진한 메이크업도 깨끗이 제거해주는 세정 효과, 지속적으로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보습 효과, 트러블과 모공 등 문제성 피부 개선과 미백 및 광채 효과를 제공하는 피부 개선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갈릭 엔자임 바에는 발효마늘 엑기스, 토코페롤, 식물성 코코넛수, 알로에, 라벤더 향 등 5가지 주요 성분이 들어있다.

갈릭 엔자임 바는 또 피부는 물론 비듬과 탈모 예방 등 두피 건강 개선효과도 있고 사용 시 머리카락이 탄탄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한 사용자는 10년 이상 골칫거리였던 발톱 무좀을 별도의 약을 쓰지 않고 일주일에 3회 가량 이 비누를 수개월 사용한 결과 치유할 수 있었다.

갈릭 패치는 갈릭 V라인 패치와 갈릭 아이패치 등 두 가지가 있다. 일반 피부 보습팩과 달리 패치 내부에 특허 발효마늘 성분을 담고 있는 특수 패치다.

갈릭 V라인 패치는 마스크를 항상 착용해야 하는 요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마스크를 쓰다보면 습기와 마스크 라인을 따라 피부가 손상받기 쉽다. 이 부위에 갈릭 V라인 패치를 붙이면 피부를 보호하고 V 라인을 유지하는 기능을 한다. 아이패치는 역시 특허 발효마늘 성분을 담은 패치를 눈가에 붙여 눈가 잔주름과 눈 주위 피부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LA 한인타운 아로마 윌세션터 1층에 있는 벨라 코스모 USA 쇼룸에서 직접 구입 또는 체험할 수 있으며 전화 주문하면 배송도 해준다.

▲문의: 벨라 코스모 USA

▲주소: 3680 Wilshire Bl. #104, LA (아로마 윌셔센터 1층)

▲전화: 213-272-8781

▲웹사이트: www.bellacosmo.net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