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그레이슨 홈] “올해 가기 전 명품 가구 장만하시죠”

2020-12-01 (화)
작게 크게

▶ 갬마(Gamma)와 나뚜찌(Natuzzi) 특별 판매

[그레이슨 홈] “올해 가기 전 명품 가구 장만하시죠”
디자이너 브랜드 가구점 ‘그레이슨 홈’이 이탈리아 명품 가구 갬마(Gamma)와 나뚜찌(Natuzzi) 판매에 나서 한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 디자인의 가구들을 한 자리에 전시해 여러 가구들을 비교하여 구입할 수 있는 그레이슨 홈에서는 이들 명품 가구의 품질력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게 최대 장점이다.

이탈리아에서 만든 갬마 가구는 세계적인 건축가 Giuseppe Vigano와 Studo 7 디자인그룹의 협력으로 인체공학을 바탕으로 심플하고 부드러운 곡선으로 우아하며 편안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세련되고 도시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탈리아 장인의 숙련된 100% 수공 바느질과 마감 그리고 다양한 형태의 디테일은 어느 브랜드도 따라올 수 없는 스타일과 퀄리티를 자랑한다.

그레이슨 홈의 자넷 홍 대표는 “갬마 가구는 최고의 가죽 품질을 얻기 위해 전체 가공율 100% 이탈리아에서 처리된 유럽산 천연 소가죽만 사용하고 모든 가죽 선발에서부터 전 제조공정까지 엄격한 품질 관리를 바탕으로 하여 최상급 제품만 고집하고 있다”며 “너도 밤나무와 전나무 같은 원목만을 사용하여 매우 우수한 품질을 보증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나뚜찌 브랜드는 독특한 디자인과 이태리 장인 정신이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우수한 착석함 때문에 가족의 편안한 거실 공간을 추구하고 있다.

더구나 가죽을 포함해 모든 자재는 친환경 숲에서 생산된 목재만을 소파의 내장재로 사용하였다. 특히 인체 공학적으로 분석된 수치에 따라 인체가 닿는 소파 부위별로 품의 밀도를 달리하여 효율성을 높이며 여러 번의 시뮬레이션과 온도, 습도, 노후화에 대응하는 실험을 거쳐 안정성을 높였다.

나뚜찌 제품은 전세계적으로 신뢰받는 브랜드로써 탁월한 품질과 창조적인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다.

다른 가구점들과는 차별화되어 가구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에 필요한 샨델리어, 그림, 소품들 까지도 한 곳에서 샤핑이 가능하며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함께 상담 또한 가능한 가구점이다.

올해 리모델링 계획이나 가구를 바꾸어 볼 계획이 있다면 꼭 한번 방문하여 상담해 보면 분위기 전환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소: 2881 W. PICO Blvd, LA.

▲문의: (323)737-737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