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복해루 LA] “코로나로 떨어진 입맛 되살려줘요”

2020-11-27 (금)
작게 크게

▶ 푸짐하고 맛있는 5가지 세트메뉴 출시

[복해루 LA] “코로나로 떨어진 입맛 되살려줘요”
맛있는 짜장면과 짬뽕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식당 복해루 LA(대표 정영윤)가 집에서 식구들과 푸집하고 다양하게 즐길 콤보 메뉴인 ‘우리집 세트메뉴 투고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우리집 세트메뉴 투고 스페셜 메뉴는 다섯 가지 콤보 식단으로 꾸며져 있으며 짜장면, 짬뽕, 탕수육에서부터 복해루 최고의 인기메뉴로 소문난, 2~3인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푸짐한 양의 양장피와 해산물 볶음까지 다양하다.

세트메뉴 1번은 중식 메뉴 중 가장 주문이 많은 짜장면+탕수육+군만두를 34.99에, 2번은 짬뽕+깐풍새우+군만두를 35.99, 3번은 짜장면+짬뽕+볶음밥+군만두를 39.99, 4번은 양장피+볶음밥+군만두를 45.99에 각각 좋은 가격에 제공한다.


그리고 중화요리 최고의 고급메뉴인 해산물 야채볶음+양장피+오징어 튀김볶음을 안주특선 메뉴로 59.99에 선보이는데 이 메뉴에는 특별히 군만두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복해루 LA는 중식당에 대한 기존 선입견을 깨고 차별화된 맛으로 승부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 같은 평을 받게 된 배경에는 복해루 LA의 주방장인 45년 중화요리 경력의 켄 리우 셰프가 있다.

그래서일까, 인위적인 향을 내기 위한 향신료 사용이 아닌 야채와 해물을 센 불에 볶아내어 전통 중식의 불맛을 그대로 살리고 있다.

또한 장시간 숙성을 시킨 후 뽑아 낸 면으로 찰지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짬뽕 역시 불향이 깊고 얼큰한 국물맛과 식감 좋은 면으로 한 번 먹어본 한인들이 계속 찾는다.

복해루 LA는 한인타운 올림픽과 4th 애비뉴, 한미은행 건너편에 위치한다. 월~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하며 일요일은 영업을 하지 않는다.

▲주소: 3636 W. Olympic Bl. #B, LA

▲전화: (323)730-189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