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임페리얼 블라인드] 한국산 고급 블라인드 “가격 거품 싹 뺐다”

2020-11-24 (화)
작게 크게
[임페리얼 블라인드] 한국산 고급 블라인드 “가격 거품 싹 뺐다”
임페리얼 블라인드가 한국산 고급 블라인드를 직수입해 미국에 직판해 인기다. 생산공장에서 곧바로 들여와 유통거품을 빼 도매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에서 만든 고급 블라인드를 직수입 공급합니다. 유통거품을 싹 빼고 어느 곳에서도 따라올 수 없는 좋은 가격에 드립니다.”

요즘 주택 리모델링이 늘고 있다. 전체를 뜯어고치지 않더라도 이곳저곳 손봐야 할 데를 새단장하는 집이 많다. 특히 블라인드는 가장 많이 손보는 리모델링 파트다. 낡고 헤진 블라인드를 새것으로 교체하기만 해도 집이 확연히 달라지는 효과를 실감한다.


가든그로브에 본사를 둔 ‘임페리얼 블라인드(Imperial Blinds And Co)’는 한국산 고급 블라인드를 직수입 공급해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산 블라인드를 한국 생산공장에서 곧바로 들여와 미국에 직판하는 방식으로 유통거품을 빼 도매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임페리얼 블라인드가 공급하는 제품은 한국에서도 품질을 인정받는 고급 블라인드다. 한국산 고급원단으로 제작해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다. 다양한 색상과 패턴이 있고 뛰어난 디자인으로 집안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한다. 또한 두겹 형태의 칸칸이 망사로 되어 있어 햇빛 불빛 통풍등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공기정화 기능을 하는 디톡스 블라인드로 더욱 주목받는다. 에어필터 구성으로 커튼이 나무처럼 숨을 쉬는 기능이 있다. 코오롱사의 안전성이 입증된 친환경 원사로 제직해 공기정화 항균기능까지 갖췄다. 유해물질 침입이나 확산을 저지하고 앨러지나 아토피 유발물질을 차단한다. 이 블라인드를 설치하면 집안에서 나는 고기냄새 음식냄새 등을 정화시켜 쾌적한 내부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가격은 최대한 저렴하게 판매중이다. 임페리얼 블라인드는 한국 공장에서 직수입해 미국에 직접 판매하는 직판체계를 구축했다. 중간 유통 마진이 없이 소비자에게 바로 공급하는 형태다. 최연도 대표는 “유통 거품을 빼 도매가격으로 공급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홈디포의 가격보다 50%이상 싼 가격에 제공할 수 있다.”고 자신했다.

임페리얼 블라인드는 저렴한 가격과 함께 고객서비스도 충실하게 해줘 신뢰를 받는다. 최 대표는 “우리가 판매한 제품은 끝까지 책임진다는 원칙 아래 좋은 제품을 낮은 가격에 믿고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우리 제품으로 블라인드를 교체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임페리얼 블라인드에 문의하면 무료 견적과 무료 디자인 상담을 해준다. 고객 요청에 따라 샘플을 갖고 직접 방문상담한다.

▲주소: 8261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

▲문의: (714)365-942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