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홈쇼핑 월드] 거위털 이불·공진단 반값에 세일

2020-11-24 (화)
작게 크게
[홈쇼핑 월드] 거위털 이불·공진단 반값에 세일

올림픽과 아드모어에 위치한 홈쇼핑 월드는 연말 샤핑 시즌에 대비해 다양한 제품을 구비하고 있다.

LA 올림픽과 부에나팍에 지점을 두고 있는 ‘홈쇼핑 월드’가 연말 감사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선물용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없는 것 빼고 다 있다’는 홈쇼핑 월드는 한인들의 구미에 맞는 제품들은 구비하고 있어 한번 방문하면 빈 손으로 나오기 힘들 정도로 한인들에게 인기 있는 업소로 명성을 얻고 있다.홈쇼핑 월드가 취급하는 제품 수는 어림잡아 4,000여 가지에 이른다. 이중 주된 품목은 생활용품과 건강식품, 화장품, 소형가전이다.

홈쇼핑 월드가 한인들에게 사랑을 받는 이유 중 하나는 ‘애프터 서비스’다 제품을 판매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후속 서비스 역시 그에 못지 않게 중요하게 여기고 있는 것이 홈쇼핑 월드의 철학이다.


홈쇼핑 월드가 블랙프라이데이와 연말 샤핑 시즌을 대비해 비장의 카드로 뽑아든 제품들을 살펴 보면 먼저 한국산 닉스 거위털 이불이 눈에 들어 온다. 한국산 닉스 거위털 이불은 가벼움과 따뜻함, 그리고 포근함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그야말로 프리미엄 거위털 이불이라 할 수 있다.

홈쇼핑 월드는 거위털 이불을 스몰 사이즈는 55% 할인된 265달러, 퀸사이즈 역시 55% 할인율이 적용되어 355달러에 각각 판매하고 있다.

겨울철 가정 난방용품으로 빠질 수 없는 것이 온열매트다. 일월 무전자파 순면 온열매트 1인용이 129달러, 2인용은 159달러에 구입이 가능하다.

100%순면 원단에 무전자파, 따로따로 분리 난방이 가능하고 물세탁으로 세척할 수 있다. 15시간 타이머 기능이 있어 시니어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온열매트다.

광동제약 무병장수 경옥고(300g)는 정상가 100달러에서 20달러가 할인되어 8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만성피로에 허약체질, 갱년기 장애 증후군 등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국 경희대학교에서 개발한 경희 황제 침향 공진단은 정상가 190달러에서 할인되어 95달러에 구입할 수 있으며, 녹용 홍삼 프리미엄 진액 2개월분이 85달러 세일가에 한인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올해 감사할 사람에게 선물을 준비하려면 홈쇼핑 월드에 방문하는 것은 필수다.

▲주소: 3071 W. Olympic Blvd, LA.

▲전화: (213)380-333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