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잠도깨비] 불면증 해결사! 쉽게 자고 깊게 자는 잠도깨비

2020-11-20 (금)
작게 크게

▶ 감사의 계절, 고마운분들에게 건강을 선물하세요

피곤할 때, 자고 싶을데 잠이 안 올 때~ 깊은 수면으로 안정과 휴식을 도와 주는 잠도깨비가 감사의 계절 추수감사절 시즌을 맞아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건강 세트를 준비했다. 불면증으로 쉽게 잠 못드는 분, 자다가 화장실을 자주 가는 분, 자다가 2번 이상 깨는 분, 수면제를 끊고 싶은데 불안한 분, 코골이가 심한 분, 어깨,허리, 무릎 통증으로 잠을 잘 못이루는 분들에게 놀라운 효과를 보이고 있는 잠도깨비는 자성광물 COA-BIOTITE(흑운모)로 만든 자성 흑운모가 혈류 순환의 개선을 도와 뇌파를 안정화시킨다는 것으로 한국 특허청으로 부터 특허를 받은 검증된 제품이다.

뇌파가 안정이 되면 숙면뿐아니라 여러 통증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흑운모의 자기장의 영향으로 혈액 속에 용해되어 있는 여러 성분이 이온화되면서 발생하는 생체전기로 혈액순환이 좋아진다. 그로 인해 자율신경계가 조절되고 뇌파가 안정되어 불면증 해결에 큰 효과가 있다.

안정성에서도 라돈, 토론, 유해중금속 등 철저한 품질 검사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다. 베개를 따로 바꿀 필요 없이 기존에 사용하시던 베개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면 된다.


잠도깨비는 한국의 권위 있는 뇌과학자 홍양표 박사가 공동개발한 제품으로 “현대병의 대부분은 자기장 요법으로 치료가 된다” 는 자기장 요법을 원리로 자성체 베개가 탄생하게 되었다. 일본 의학박사 나카가와쿄이치의 저서 <자기치료 건강법>에서는 자기장요법에 관한 임상 자료를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

잠도깨비의 원활한 혈액순환은 몸의 온도를 높여 면역력을 강화시켜 준다. 잠도깨비 착용 10분후에 몸의 온도가 1.6도나 올라가는 놀라운 결과를 보여줬다.

잠도깨비는 불면증으로 쉽게 잠 못드는 분, 자다가 화장실을 자주 가는 분, 자다가 2번 이상 깨는 분, 수면제를 끊고 싶은데 불안한 분, 코골이가 심한 분, 어깨,허리,무릎 통증으로 잠을 잘 못이루는 분에게 놀라운 효과를 보이고 있다.

또한 타즈 굿슬립 아이마스크(수면안대)는 자성체 광물 흑운모의 힘으로 눈의 피로를 풀어주어 잠도깨비 베개와 함께 사용하면 수면의 질을 극대화시켜 깊은 잠을 잘 수 있다. 한국에서는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5분안에 꿀잠을 잘 수 있다고해서 ‘꿀잠 5분 세트’라는 별명이 붙여졌다.

추수감사절에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건강을 선물하는 것이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제품문의 213-820-3369/714-713-2230

자세한 상담 및 무료 배송에 관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