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조선갈비] “패티오 영업 연장으로 여유있게 즐기세요”

2020-11-20 (금)
작게 크게

▶ 최고의 맛과 품질 런치·디너 메뉴

‘오감만족’을 모토로 내세우고 있는 ‘조선갈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지친 한인들을 위해 패티오 영업을 이번 달 1일부터 주 7일로 연장해 한인들의 편의를 도모해 관심을 끌고 있다.

투고와 배달에 이어 조선갈비가 야외 패티오 영업을 7일로 연장한 것에 한인 미식가들은 대환영이다.

이로써 조선갈비 패티오는 월요일에서 일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한다.


조선갈비의 야외 패티오는 규모나 시설 면에서 다른 식당과는 비교할 수 없다. 임시로 텐트와 테이블을 설치한 것이 아닌 제대로 된 지붕과 조명, 구이와 환기 시설을 갖추고 있다. 조선갈비가 자랑하는 최고 육질의 고기를 이제 야외 패티오에서 제대로 먹을 수 있게 된 것이다.

‘한인타운에서 가장 맛있는 구이집’, ‘LA 최고의 식당 중 하나’ 등 주류사회에서도 극찬을 받고 있는 조선갈비는 최고 맛과 품질의 음식과 서비스로 한인 고객뿐만 아니라 타인종 고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

조선갈비는 투고와 배달 메뉴도 대폭 확대했다. 또한 여름을 맞아 냉면도 개시했다. 런치 메뉴의 경우 갈비, 불고기, 닭불고기, 돼지불고기, 연어구이, 갈비탕, 우거지탕, 따로국밥, 비빔밥, 된장찌개, 김치찌개, 알찌개, 육개장, 만둣국, 떡국, 떡만두국이 있으며 여기에 신메뉴로 오징어볶음이 추가됐다.

디너 메뉴로는 조선갈비(프라임), 조선갈비(초이스), 갈비 주물럭, 소불고기, 닭, 돼지불고기, 칠리안 시배스, 연어구이, 조기구이, 이면수, 갈비찜, 갈치조림, 은대구조림, 새우전, 해물파전, 생선전, 잡채, 두부전, 물만두, 홍어회무침, 조선전골, 해물전골, 곱창전골, 은대구매운탕, 우럭매운탕 등 푸짐한 메뉴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최고급 품질의 갈비로 유명한 프라임 또는 초이스 조선갈비는 한인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조선갈비의 각오 역시 남다르다. 조선갈비 관계자는 “가장 좋은 음식만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정성의 마음으로 패티오 서비스를 연장했다”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조선갈비식으로 표현했다”고 말했다.

▲주소: 3330 W. Olympic Blvd, LA

▲문의: (323)734-3330, (323)737-3332

▲www.chosungalbee.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