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장수돌침대] “코로나 시대에는 숙면이 보약”

2020-09-22 (화)
작게 크게

▶ 체온 1도 높이기 대세일 실시

[장수돌침대] “코로나 시대에는 숙면이 보약”
25년 동안 LA 한인타운에서 돌침대를 판매해온 ‘장수돌침대’가 코로나 시대를 맞아 체온 1도 높이기 대세일을 마련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낮은 온도에서 더 활동적이라는 점에서 착안해 체온을 1도 높여 면역력을 높이자는 취지의 세일이다.

바로 장수돌침대만이 가지고 있는 온열찜질 기능으로 체온을 높여 면역력을 키울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번 세일 기간 동안 퀸사이즈 돌침대와 싱글 돌침대가 1,390달러라는 파격적인 세일가에 판매된다. 여기에 스톨 소파도 999달러에 세일 판매되고 있다.

여기에 이번 세일 기간에 선보이는 돌소파는 기존 가격 2,490달러에서 대폭 할인되어 1,690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장수돌침대가 다른 침대와 다른 점은 뭘까? 바로 구리 동판이다. 장수돌침대는 타회사 제품에 비해 동판(구리) 99.9%를 사용한다.

동판은 유해파를 방지하는 효과가 크다. 장수돌침대에서 자고 일어나면 혈액순환은 물론 허리, 어깨 통증 완화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바로 99.9% 동판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장수돌침대의 침대 층을 살펴보면 10~15가지 과학기술이 녹아 있다. 천연 옥, 숯, 맥반석등 침대판 밑에는 온도감지 센서기, 온열보드, 고탄력 스폰지, 온도과열 방지장치 등 과학기술이 전통 온돌을 뛰어넘는 최고의 잠자리를 제공한다. 온도도 20~60도까지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다. 침대 반은 시원하게 반은 따뜻하게 온도조절이 가능한 투웨이 방식은 부부가 각자 원하는 온도로 잘 수 있다.

웨스턴길에 위치한 장수돌침대 매장에 가면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며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연령과 기호에 따라 가장 어울리는 제품을 제공한다. 침대 크기는 싱글, 풀, 퀸, 킹 외 평상처럼 사용할 수 있는 데이베드 타입도 있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장수돌침대만의 온열효과는 체온유지를 통해 면역력 관리를 도와줄 수 있다”며 “이번 세일을 통해 행복이 두 배가 되는 즐거운 경험을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영업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일요일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주소: 225 S. Western Ave., LA.
▲문의: (213)383-054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