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슈퍼엠, 25일(한국시간 기준) 첫 정규앨범 ‘슈퍼원’ 컴백 확정

2020-09-15 (화)
작게 크게
슈퍼엠, 25일(한국시간 기준) 첫 정규앨범 ‘슈퍼원’ 컴백 확정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SuperM(슈퍼엠)이 오는 25일 첫 번째 정규 앨범을 월드와이드 공개한다.

SuperM 정규 1집 'Super One'(슈퍼 원) 음원은 오는 25일(한국시간 기준) 오후 1시 국내외 전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앨범에는 타이틀 곡 'One'(Monster & Infinity)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이 담겼다.

이번 앨범은 앞서 공개한 싱글 '100'(헌드레드)와 '호랑이'(Tiger Inside)를 포함, '우리 모두는 특별한(Super) 존재로서 각자(One)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하나된(One) 힘으로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은 총 15곡으로 구성됐다.


SuperM은 지난 2019년 10월 발표한 첫 미니앨범 'SuperM으로 아시아 가수 최초 데뷔 앨범으로 빌보드 200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록을 세운 만큼,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으로 이어갈 활약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SuperM은 더불어 16일 주요 SNS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 'Super One' 티저 이미지를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일곱 멤버들의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SuperM은 이와 함께 첫 번째 정규 앨범 공개를 기념하는 tvN 특집쇼 '원하는 대로'를 통해 오는 25일과 10월 2일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