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18년 전통의 세계 최초 복합 후코이단

2020-08-07 (금)
작게 크게

▶ 새로운 웹사이트 통해 최신 정보 제공

올해로 창사 18주년을 맞는 세계 최초 복합 후코이단으로 유명한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이 새로운 얼굴의 홈 페이지로 재단장했다.

새 홈페이지는 보다 직관적이며 친숙한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모든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후코이단에 관한 전문가 수준의 정보를 보다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기 위해 접근성을 높이는 데에 주력하였다.

새로운 모습의 홈페이지는 후코이단 업계를 리드하는 우미노 시즈쿠의 18년간 축적된 자사 제품으로 실시한 객관적인 실험 결과와 정보를 일목요연한 목차와 심플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심도 있게 제작되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새 인터페이스뿐 아니라 그 안의 내용 또한 전문가 수준의 정보들로써 인터넷 상에 떠도는 일반적인 정보를 취합하여 만든 후발 업체의 그것과는 차원이 다르다.

창사 이후부터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의 기전에 관한 꾸준한 연구와 투자의 결과물들로서 일본 NPO 후코이단 연구소 등에서도 현재 인용하는 데이터들과 국제면역학회(IAA)와 같은 공인 기관에도 수년간 보고서로 등재된 근거 중심 의학에 부합되는 우미노 시즈쿠 제품의 효능을 증명하는 자료들을 토대로 이해하기 쉽게 제작되어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는 일반인들뿐 아니라 후코이단을 연구하는 단체나 비슷한 제품을 취급하는 후발 업체들도 취합 및 차용하는 후코이단에 관해서는 자타가 공인하는 모범 답안과 같은 자료들로 알려져 있어 업계 내에서 그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고 한다.

실제로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미국 내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는 유일하게 일본 건강·영양학회(JHFA)가 공인하는 안심·안전 마크인 JHFA 마크를 획득한 업체이다.

▲웹사이트: www.kfucoidan.com
▲주소: 21250 Hawthorne Blvd. Suite 150, Torrance
▲전화: 1-866-566-919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