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빌보드 월드 디지털송 차트 1위 복귀

2020-07-30 (목)
작게 크게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빌보드 월드 디지털송 차트 1위 복귀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블랙핑크가 컴백 신곡 'How You Like That'으로 연일 빌보드 차트에서 맹위를 떨치고 있다.

빌보드 차트는 지난 30일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이 2020년 8월 1일 자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1위에 복귀했다"라고 밝혔다.

'How You Like That'은 앞서 직전 주 차트에서는 3위였으며 발매 첫 주 1위로 진입한 바 있다. 당시 이 곡은 빌보드 핫100 차트 33위로 진입한 이후 2주차 91위를 유지하는 등 그 영향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블랙핑크는 오는 10월 2일 정규앨범 발매를 확정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상태다. 이에 앞서 블랙핑크는 오는 8월 중 2번째 신곡도 발표할 예정이다. YG는 입장을 통해 "블랙핑크는 더 큰 도약을 위해 유니버설뮤직과 진행 중인 글로벌 프로젝트도 잘 진행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차트에서는 레드벨벳 유닛 아이린&슬기 첫 미니앨범 '몬스터' 후속곡인 '놀이'(NAughty)도 6위로 첫 진입하며 시선을 모았다. 아이린&슬기는 지난 20일 '놀이' 후속곡 활동을 시작했다.

이에 더해 스트레이키즈도 같은 일자 차트에서 'Hello Stranger'로 21위에 첫 진입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