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어메이징 듀오’ 엑소 세훈&찬열, 오늘(13일,한국시간 기준) 첫 정규 ‘10억뷰’ 발매

2020-07-12 (일)
작게 크게
‘어메이징 듀오’ 엑소 세훈&찬열, 오늘(13일,한국시간 기준) 첫 정규 ‘10억뷰’ 발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엑소 세훈&찬열(EXO-SC)의 첫 정규 앨범 '10억뷰'가 베일을 벗는다.

세훈&찬열의 첫 정규 앨범 '10억뷰'는 13일(한국시간 기준)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 곡 '10억뷰'는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디스코 리듬이 인상적인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상대방을 계속 보고 싶은 마음을 동영상을 반복 재생하는 모습에 비유해 풀어냈으며, 세훈&찬열의 멜로디컬한 래핑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MOON(문)의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찬열 솔로곡 'Nothin''(낫띵), 세훈 솔로곡 'On Me'(온 미)는 물론, 세훈&찬열이 과거의 추억과 현재의 삶을 되돌아보는 곡 '로데오역', 유년 시절부터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깨달은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날개'도 수록되어 있다.

또한 보사노바 리듬과 묵직한 베이스가 어우러진 여름 분위기의 힙합 곡 'Say It'(세이 잇), 서로 떨어진 시간과 거리만큼 느껴지는 그리움을 표현한 R&B 힙합 곡 '시차적응', 서프라이즈 선물로 선공개한 경쾌한 힙합 곡 '척', 타이틀 곡 '10억뷰'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9트랙이 담겨 있어, 세훈&찬열의 유니크한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