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미디어 아티스트 송예슬, 온라인 웍샵 시리즈 진행

2020-07-09 (목)
작게 크게

▶ 한국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서 21일부터 … 신청마감 오늘까지

미디어 아티스트 송예슬, 온라인 웍샵 시리즈 진행
뉴욕에서 활동중인 미디어 아티스트 송예슬 작가가 한국의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에서 21일부터 3주에 걸쳐 온라인 웍샵 시리즈를 진행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웍샵은 ‘상 공간의 몸’을 주제로 기술과 예술의 결합을 통해 각지의 예술문화인들 및 미디어아트에 관심있는 이들을 시공간을 초월해 연결하는 예술적, 교육적 실험이다. 작가, 디자이너 등 문화예술종사자와 예비전문인력(대학원/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며, 웍샵은 한국어로 진행된다.

온라인 특성상 어디에 있든지 참여가 가능하며, 9일까지 참가자 지원 신청을 받는다.
송예슬 작가는 시각예술 분야에서 국제적인 권위를 지닌 커뮤니케이션아트 인터랙티브 어워드(Communication Arts Interactive Annual)를 포함한 각종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으며, 부산에서 태어나 연세대와 뉴욕대를 졸업하고 현재 뉴욕대 인터랙티브 텔레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ITP)에서 후학을 가르치면서 미디어아트 연구 및 작업활동을 하고 있다.


웍샵은 7월21, 28일, 8월4 (매주 화, 총 3회) 오전 10시~오후 1시(한국시간)까지 무료로 진행되며 문화·예술분야 창작자 및 예비전문인력(대학생, 대학원생 등)을 대상으로 한다.

신청마감은 9일 자정까지다.
신청링크: https://forms.gle/V97G1vyuytKmEe3VA
(신청 후 참여가 확정된 참가자는 14일까지 안내 예정)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