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페이지 혼다, 독립기념일 3개월 파격 프로모션
▶ 딜러 제임스 정씨 “한인 고객에 최고 서비스 제공”
버지니아 소재 폴스처치 빌페이지 혼다가 독립기념일을 앞두고 특별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세일 이벤트에서는 2020년형 재고 차량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3개월 동안 페이먼트를 유예하면서 최고 0.9% 이자율까지 적용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인인 제임스 정 딜러는 “코로나19 사태로 모든 비즈니스가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2020년형 새 차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면서 “해마다 독립기념일 세일을 실시하고 있지만 올해는 모두가 힘든 만큼 90일 동안 페이먼트도 유예해 주면서 최고 0.9% 이자율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정 딜러는 “0.9% 이자율은 차종과 개인의 크레딧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있긴 하지만 파격적인 프로모션이고 새 차 구입하고 3개월 이후부터 차 페이먼트를 납부하는 것은 매우 좋은 조건”이라고 강조했다.
빌페이지 혼다는 새 차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무료 서비스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차량 구매 시 1년 동안 오일 체인지, 멀티 포인트 인스펙션, 버지니아 스테이트 인스펙션, Service Loaners(주요 정비 시)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세차도 무료 서비스가 이뤄지지만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거나 딜러샵을 방문하면 상담해 준다.
또한 본보 구독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실시중이다.
이번 세일 기간 동안 차량을 구매할 때 본보에 게재된 오일 체인지 쿠폰을 지참하면 2년 동안 오일 체인지를 무료로 해 준다.
혼다 차량의 신뢰성 및 다양성과 더불어 세일즈, 파이낸스,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딜러 내 각 파트별로 경험 많은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팀워크도 빌페이지 혼다만의 강점이다. 또 새 차뿐 아니라 다양한 중고차를 보유, 고객이 예산에 맞춰 가장 적합한 차량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폴스처치의 빌페이지 혼다는 70년 역사를 자랑하며 2020년형 새 차 모델을 400여 대 이상 보유하고 있고, 다른 딜러샵과는 달리 전용 주차 건물을 소유하고 있어 새 차 보관에 좋은 조건인 딜러샵으로 알려져 있다.
2016년부터 빌페이지 혼다에서 활동한 정 딜러는 2016년 골드 멤버십을 획득했고, 1년에 230대의 차량을 판매한 우수한 딜러로 정평이 나 있다. 2017년 고객들에게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는 100점 만점에 96점이라는 높은 평가 점수를 받고, 전국 6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정 딜러는 “한인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격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아직 2021년형 모델이 출시되지 않아 2020년형 모델 새 차를 구입하기에는 지금이 가장 적절한 시기인 것 같다”면서 “좋은 조건으로 만족스러운 새 차를 구입하는데 도와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 딜러는 “방문 전에 미리 연락하고 예약해 주시면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7시-오후 9시까지, 독립기념일인 토요일에는 오전 8시-오후 6시까지이지만 딜러의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일요일은 오전 11시-오후 5시까지이다.
제임스 정 딜러 문의 (703)839-2077
빌페이지 혼다 6715 Arlington Blvd, Falls Church, VA 22042
www.billpagehonda.com
<
윤양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