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더원입니다 :)
이 영상은 4월 초 미국이 한창 심각했던 시기에 찍어둔 영상입니다! 영상에서 공원은 전체가 폐쇄된게 아니라 주차장과 시설 이용만 막아둔 상태라 콜라와 걸어서 산책을 다닐 수 있었어요ㅎㅎ 두 달이 지난 현재는 공원에 사람이 좀더 많아졌습니다!
여러분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잘 지내셔야해요! 콜라는 잘 지내고 있답니다ㅎ.ㅎ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
이번 영상에서 콜라가 하고있는 목줄은 핀치칼라입니다. 이 목줄은 콜라의 훈련을 맡아주신 트레이너 선생님께서 추천해 주신 목줄인데요 콜라가 얌전하게 산책 할 수 있도록 훈련용으로 사용 하고 있습니다.
핀치 칼라는 갈고리가 뻗어나와 있는 모양이어서 걱정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저희가 끝부분에 고무 마개를 일일이 달아주어서 날카롭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희도 걱정되어서 직접 목에다가 실험 해봤는데 전혀 아프지 않았습니다! 핀치 칼라는 초크 체인과 달리 목을 조이는 자극을 주어 통제하는 방식이 아니라 은근한 압박을 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강아지에게 고통을 주지 않고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있게 도와줘서 미국에서 대형견들에게 널리 사용하는 목줄입니다. 실제로 미국의 많은 전문 훈련사들이 쉽게 강아지와 소통할 수 있게 도와주는 가장 안전하고 순한 훈련 목줄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콜라가 아무래도 대형견이다 보니 소형견과는 달리 힘도 세고 위협적으로 보일 수 있으며 돌발적인 상황에서 훨씬 더 통제가 어렵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최소한의 복종 훈련과 산책 훈련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유튜버 행복한 세상의 콜라(더 많은 영상 보러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bnhO0UNdeb8crdEuvSt1kw
※ 미주한국일보는 본 유튜버로부터 직접 영상 공개를 허락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