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에덴자동차] 차량 관련 DMV 업무 ‘전화 한 통으로 끝’

2020-04-02 (목)
작게 크게

▶ 운전면허증 신청 및 발급 제외한 모든 DMV 서비스

[에덴자동차] 차량 관련 DMV 업무 ‘전화 한 통으로 끝’

에덴자동차그룹이 전화로 DMV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차량 관련 DMV 업무 전화 한통으로 해결합니다.” 에덴자동차그룹(대표 존 리)이 운영하고 있는 ‘에덴 DMV’가 전화로 차량 관련 DMV 업무를 처리하는 시스템을 도입해 인기를 끌고 있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가주 차량등록국(DMV)이 예약자에 한해 업무를 처리하고 있는 상황에서 에덴 DMV의 전화 서비스는 한인들에게는 단비 같은 소식이라 할 수 있다.
에덴 DMV를 총괄하고 있는 킴벌리 리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코로나19로 인해 DMV가 제한적 운영하고 있어 전화 서비스를 긴급하게 기획, 실시하게 됐다”며 배경을 설명했다.

지난 16일부터 시작된 전화 서비스는 운전면허증의 신청 및 발급 업무를 제외한 모든 DMV 서비스를 처리하고 있다. 장시간 기다리지 않고, 한국어 서비스를 통해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차량 등록 및 스티커 발행, 소유주 변경, 타주 차량 등록, 차량 번호판 등록, 차량 번호판 분실 및 재발행 등이 주요 업무다. 전화로 필요한 서비스를 설명한 뒤 각종 지원 서류는 이메일(edendmv@gmail.com)로 보내면 된다. 지원 서류가 접수되면 가주 DMV와 연동된 온라인 시스템을 통해 필요한 차량 관련 서류를 현장에서 즉시 발급한다는 것도 에덴 DMV의 또 다른 장점이다.

킴벌리 리 CFO는 “한인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커뮤니티를 위해 마련한 이번 DMV 전화 서비스를 많이 이용해 주기를 바란다”며 한인들의 성원을 당부했다. 에덴 DMV는 전화 서비스와 함께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시30분~오후 5시30분, 토요일은 오전 10시~오후 3시까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소: 2605 W. Olympic Blvd. LA
문의: (213)487-4949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