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그레이스 최 한방병원] 척추신경 한방병원, 자체개발 한약 인기

2020-02-21 (금)
작게 크게

▶ 메디칼 등 모든 보험 커버…처방약 배송 서비스도

[그레이스 최 한방병원] 척추신경 한방병원, 자체개발 한약 인기
환자에 따라 한의학적 치료와 척추신경 전문의 치료를 빠르게 판단/처방하는 ‘그레이스 최 척추신경 한방병원’(이하 그레이스 최 한방병원)이 LA 한인타운 내 6가에 위치한 시티센터 주차장 입구 건너편으로 확장 이전했다.

비만 치료와 금연 및 디스크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그레이스 최 한방병원은 직장 상해, 교통사고, 스포츠 부상, 두통, 허리통증, 목, 디스크, 척추측만증, 관절염, 자세교정, 신경통 및 저림증, 고혈압, 중풍 예방, 비염, 오십견, 불면증을 치료해 준다.

그레이스 최 원장은 LA 삼라 한의대 석사과정을 수석 졸업 했으며 중국 요녕성 중의 대학에서 침과 한의사 자격증을 받았다. 최 원장은 20년 이상 양방과 한방을 겸한 다각도의 치료를 한 번에 활용하는 전문의로서 환자들을 치료해왔다. 그레이스 최 한방병원은 목, 등, 허리, 어깨의 통증을 치료하는 레이저 치료요법으로 운동선수나 사고 후유증을 겪는 환자들이 많이 찾는 병원이며, 최 원장이 직접 만드는 한약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그레이스 최 한방병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약은 ‘감기약’으로, 최 원장은 “이 약을 복용하는 환자들은 어지러움을 느끼지 않고 콧물이 없어지면서 3일 안에 감기가 나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최 원장은 이어 “감기 초기에 이 약을 복용하는 환자들은 2~3일 만에 증세가 완화돼 독감으로 발전되지 않는다”며 “감기몸살 치유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레이스 최 한방병원의 비만약은 복용한 환자들로부터 효과를 인증받아 왔으며, 환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이미 많은 사람에게 알려져 있다. 최 원장은 “현재 주류사회 진출 준비로 새롭게 디자인한 용기로 출시한 비만약이 20년 동안 많은 사람의 사용으로 그 효과가 입증되어 왔으며 날씬한 몸매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그레이스 최 한방병원은 PPO, HMO, 오바마케어, LA케어, 메디케어 코리안, 아메리칸 메디칼 그룹, 서울 메디칼 그룹, AETNA 메디칼 등 모든 보험이 적용되며 카이저 보험 또한 적용된다.

엄선된 약재로 환자의 체질에 적합한 처방을 내려주는 그레이스 최 한방병원은 타지역 환자를 위해 전화로 무료진료해주며 처방 약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소: 603 S. Mariposa Ave. #102, LA.
▲전화: (213)381-822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