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PNC뱅크 모기지- 제인 최] 다양한 주택융자 상품과 프로그램 제공

2020-02-20 (목)
작게 크게

▶ 경쟁력 있는 이자와 저렴한 수수료로 한인들께 봉사

[PNC뱅크 모기지- 제인 최] 다양한 주택융자 상품과 프로그램 제공
PNC뱅크 모기지는 PNC뱅크의 자회사로 견실하고 안정성을 공인받는 모기지 렌더다. 남가주에는 토렌스와 브렌트우드/베벌리힐스 오피스 두 곳을 운영한다.

한인업계에서 베테랑 융자전문인으로 명성을 쌓은 제인 최(Jane H. Choi) 컨설턴트는 PNC뱅크 모기지의 한인 주택융자 담당자로 활동하고 있다. 제인 최 컨설턴트는”PNC 뱅크는 160년의 역사를 가진 메이저은행이다.

금융위기 때도 흔들림 없이 자리를 지킨 탄탄한 은행이기도 하다. 주택융자도 다양한 상품과 좋은 이자율을 제공해 신뢰를 받고 있다” 고 설명한다.


32년 경력의 베테랑으로 USC에서 비즈니스를 전공하고 1987년부터 융자만을 전문적으로 맡아 왔다.

또한 뱅크 오브 아메리카, 웰스파고, 시티뱅크, US뱅크등 메이저뱅크 홈모기지를 두루 거친 정통 모기지 전문가로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다. 최 컨설턴트는 대부분의 고객이 리퍼로 이어질만큼 고객신뢰가 두텁다.

서류준비부터 승인까지 세심하면서 꼼꼼한 고객관리에 누구나 엄지를 치켜든다. 뿐만 아니라 고객입장에서 일을 처리해 실질적인 조건에서도 경제적 절감효과를 이뤄내 단골이 되는 경우가 많다. 최씨는 “한번 인연을 맺은 고객들과는 오랫동안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

단골고객들이 리퍼로 새 손님을 소개해주는 경우가 많다”고 하며”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의 내 집 마련 및 투자를 책임지고 성실히 돕겠다. 내 집 마련의 꿈 실현을 위해 저렴한 비용, 낮은 이자율, 쉬운 융자를 약속 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PNC뱅크 모기지는 다양한 주택융자 상품 및 프로그램을 보유해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점보론에 강점을 갖고 있다. 좋은 이자율과 각종 수수료가 저렴한 것도 장점”이라고 강조한다.

요즘 여전히 낮은 이자율을 유지하고 있는데다 소득수준등 자격을 갖춘 고객에게는 융자조건도 그다지 까다롭지 않다는 설명이다. 이메일로도 상담이 가능하다.

문의: (562)716-5910
이메일: jane.h.choi@pnc.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