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코러스투어] 5월 가정의 달을 위한 3개 특선 여행상품

2020-02-20 (목)
작게 크게

▶ 바하멕시코 골프크루즈·켄터키 노아의 방주·알래스카 빙하크루즈

[코러스투어] 5월 가정의 달을 위한 3개 특선 여행상품
올해 5월은 우리 집안에 매우 의미 있는 달이다. 제 동생 생일이 있고, 저는 가고 싶은 대학에 합격해 5월에 고등학교 졸업하고, 엄마, 아빠는 20주년 결혼기념일이다.

그래서 5월에는 좋은 곳에 가족들 함께 여행을 다녀오기로 했다. 엄마와 아빠가 너무나 좋아하는 코러스투어클럽의 5월 가정의달 여행패키지 3개 중에서 가장 추억에 남을 여행지를 선택하기로 했다.

초등학교 6학년 동생 제인은 켄터키주 윌리암스에 있는 노아의 방주에 꼭 가보고 싶다고 했다. 골프를 좋아하시는 아빠는 멕시코 바하캘리포니아를 다녀오는 크루즈 여행을 가고 싶다고 했다.


4박 5일의 태평양 크루즈를 타고 카탈리나 섬과 멕시코 엔세나다에서 골프를 칠 수 있다.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회원이 6백여명인 사우스베이 한미노인회에 가입하여 라인댄스, 바둑, 컴퓨터 강좌 등 유익한 프로그램들 다니시는데, 노인회 단체로 코러스투어의 노아의 방주 여행을 5월 12일~15일 가신다고 한다. 회원 아닌 분들도 적극 환영한다고 하는데 노후에 함께 여행도 다니고 즐겁게 지내셔서 좋은 것 같다.

코러스투어클럽은 단조로운 일정을 답습하는 데서 벗어나 혁신적인 상품개발, 완벽한 서비스로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1일 바하멕시코 골프크루즈 5일간, 5월 12일 켄터키 노아의 방주 4일간, 5월 30일 알래스카 빙하크루즈 8일간 등 세개의 특선 여행 상품을 자신있게 준비하고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크루즈 여행은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많은 분들이 크루즈 여행을 다녀오신 후 지루하고 재미없었다고 하시지만, 크루즈 내에서의 생활과 선내 프로그램, 기항지 관광에 대해 충분히 알고 가시면 비용에 비해 훨씬 알차고 즐겁게 여행을 다녀오실 수 있다.

문의: (213) 746-1000
이메일: korustour@gmail.com
사우스베이 한미노인회: (310)630-788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