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최대 할인·경품증정…제품 구입 ‘지금이 적기’

2019-12-09 (월) 장희래 인턴 기자
작게 크게

▶ 양복·온열기·김치냉장고

▶ 한인업소 연말 특별세일,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최대 할인·경품증정…제품 구입 ‘지금이 적기’

한인타운 올림픽과 웨스턴의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샤핑몰은 거의 모든 입주 업체들이 참여하는 고객 감사 경품축제를 진행한다.

올해 마지막 달인 12월에 들어서면서 한인 업소들이 할인,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막바지 고객 유치에 박차를 가하고 나섰다.

한인업소 관계자들에 의하면 “연말연시에는 손님이 25~30%가량 증가하는데, 이때 많은 업체들이 할인이나 경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고객 끌어들이기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설명이다. 이어 “보통 연말에 많은 업체가 매장에 새로운 상품들이 입고되기 전 기존에 있던 재고를 빠르게 소진하기 위해 최대 90%까지 대폭 할인을 진행하기도 한다”며 “지금이 평소 염두에 뒀던 제품을 구입하기 가장 좋은 시기”라고 덧붙였다.

LA 한인타운 윌셔와 웨스트모어랜드에 위치한 ‘이태리 패션타운’은 ‘연말선물 대박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양복 및 각종 고급 의류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다. 현재 가을용 가디건을 99달러, 터틀넥을 59달러, 니트를 99달러에 세일 판매 중이며, 니트 전 품목 대상으로 하나 구매 시 나머지 하나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온열기 전문 판매점 ‘세라점’은 ‘2019 연말 특별세일’을 진행하며 무료 선물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세라젬 V3 온열기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700달러 상당의 원적외선 매트 S1을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다. 또한, 구형 세라젬을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300달러 상당의 크레딧을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24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며 “연말연시 부모님께 드릴 최고의 효도 선물”이라며 구입을 추천했다.

가전제품 전문매장 ‘한스전자’ 또한 ‘크리스마스 및 연말 스페셜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며 각종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내놓았다. 현재 스탠드형 김치 냉장고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해 12월 한 달간 LG 또는 클라쎄 스탠드형 김치 냉장고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딤채쿡 I.H 고급 압력밥솥을 무료 선물로 제공하고 있다. 한스전자 관계자는 “LG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LMNS14420V 모델을 기존 2,699.99달러에서 2,499.99달러로, 글라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FR-Q38RPPA 모델을 기존 2,299.99달러에서 2,099.99달러로 할인 판매 중이다”고 전했다.

‘코리아타운 갤러리아’는 이달 31일까지 각 업체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으로는 대상에게는 솔 마사지 체어, 1등 LG 김치 냉장고, 2등 65인치 대형 TV, 3등에게는 100달러 상당의 갤러리아 상품권이 주어진다. 추첨은 2020년 1월 2일이다.

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 플라자 내에 위치한 화장품 판매점 ‘라 퀸테사’ (La Quintessa)는 현재 에스티로더 제품을 37.5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50달러 상당의 무료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전국 최대 가구 체인점 ‘애슐리 가구점’은 블랙 프라이데이 연장 세일을 진행 중이며, 전 재고 상품을 40%가량 저렴하게 판매 중이다.

<장희래 인턴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