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치과 치료의 모든 것 한 곳에서”

2019-10-08 (화)
작게 크게

▶ 10월 FDA 승인 임플란트 치료 세일가

▶ 유드림치과

“치과 치료의 모든 것 한 곳에서”
“치과 치료의 모든 것 한 곳에서”


‘치과 치료에 불가능은 없다’를 모토로 삼고 있는 ‘유드림치과(UDream Dental)가 10월을 맞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그동안 비싸 치료비 때문에 치료를 망설여 왔던 한인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원스톱 치과진료의 유드림치과는 뼈이식을 포함한 임플란트 시술을 특별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FDA 승인을 받은 유드림치과의 임플란트 시술은 한 개당 1,500달러로 정상가 2,500달러에서 무려 1,000달러가 할인된 가격이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에는 치아교정도 할인가가 적용된다. 교정 후 미백 포함해 할인가는 3,499달러로 정상가 4,500달러에서 할인됐다.

X-ray와 스케일링은 정상가 250달러에서 대폭 할인된 30달러에, 미백은 150달러 정상가에서 할인된 70달러의 할인가로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치아미백은 전세계적으로 150만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미백시스템으로 인기가 높다. 간편하고 빠르게 시술이 가능하고, 미백의 단점으로 꼽히는 시린 증상을 감소시켜 호평받고 있다. 시술뒤 미백효과가 우수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명품 임플란트로 명성이 자자한 유드림치과는 서울대 구강 외과를 졸업한 전문의와 연세대, USC 등 유수 명문대학 출신의 전문의로 구성돼 안심하고 치료 받을 수 있는 치과다.

유드림치과는 원스톱 치과치료가 가능한 종합치과로 잘 알려져 있다. 풍부한 임상경험을 지닌 전문의들이 포진해 정확한 치료를 제공한다. 3차원 입체영상을 찍을 수 있는 최신 3D CAT CT등 첨단 장비를 갖추고 임플란트, 스케일링, 사랑니 발치, 치아교정, 보철치료, 소아치료, 치주치료, 충치치료, 크라운, 신경치료 등을 모두 하고 있다.

유드림치과 측은 “이번 프로모션은 치아가 변색돼 자신감을 잃은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라며 “특히 웨딩 촬영이나 각종 사진을 찍을 때마다 움츠러드는 사람들에게 미소를 되찾아줄 수 있다”고 말했다.

유드림치과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9시~오후5시,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5시까지 진료한다.

▲ 주소: 3800 Wilshire Blvd., #207A, LA.
▲ 문의: (213)386-67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