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10년 된 통증을 단 10일만에!”

2019-09-10 (화)
작게 크게

▶ 허리관절 영양제‘홍화패로라 플러스’

▶ GC내추럴

잦은 허리 또는 관절 통증 등, 각종 통증은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넘어 불가능하게까지 한다. ‘건강하고 아프지 않은 몸’만큼 우리에게 소중한 것이 또 있을까.

우리 몸의 건강을 챙기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올바른 건강식품을 섭취하는 것 또한 병원치료 못지않게 중요하다. ‘GC내추럴’에서 소중한 이들 또는 자신의 건강에 꼭 필요한 건강식품을 선물해 보자.

빈속에 먹어도 속이 쓰리지 않은 허리 관절 영양제 ‘홍화패로라 플러스’는 10년 된 통증을 단 10일 만에 해결해 주는 놀라운 효과를 선보인다. 허리통증, 디스크, 퇴행성 관절염, 무릎 통증, 좌골신경,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에 탁월하며, 무릎이 부어있거나 관절에 물이 차는 등 심한 통증으로 시달리는 환자들도 10일 이내로 통증이 감소 되거나 한두 달 후에는 통증이 완전히 회복되는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홍화패로라는 무릎관절 수종 순환을 도와 관절에 차 있는 물과 부기를 빼주는 신비한 약초로 허리 및 관절 통증을 해소해 해주며 뼈와 인대를 튼튼하게 해준다. 의 외에도 뼈의 임파 세포를 도와 허리와 관절의 염증을 낫게 해주는 복령, 어혈을 깨끗이 풀어주는 약초인 몰약, 몸의 한기를 빼주고 통증을 해소해주는 보스웰리아가 간과 신장의 혈액순환을 돕고 몸의 통증 해소에 탁월한 효과를 더한다. 복용 방법은 아침 1알, 저녁 1알이며 특히 심한 통증에 시달리는 환자들은 아침 1알, 저녁 2알 복용을 추천한다.

불면, 수면장애 수면 영양제인 ‘나이트-에이드’ 역시 심장박동을 안정시키고 마음을 편안하게하며, 스트레스로 인한 짜증을 덜어주고 열을 식히며, 통증을 개선하고 기와 혈을 소통시켜 수면의 질을 높여준다.

나이트 에이드는 화학물질, 호르몬 또는 첨가물이 없는 천연 허브로 만든 특수 제형으로 기존 150달러에서 120달러로 할인판매하고 있다.

1일·1회·3정을 취침 30분 전 복용하면 되고 증상이 좋아지만 1일·1회·2정을 복용하면 된다. 증상이 심하신 분들의 경우 꼭 한의학 전문의와 상담 후 복용할 것을 당부했다.

가까운 약국이나 건강식품 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구매도 웹사이트(www.gcnatural.net)에서 가능하다.

▲주소: 6081 Dale St. #B, Buena Park
▲전화: (714)870-758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