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8월 한 달 간 ‘여름정기세일’

2019-08-13 (화)
작게 크게

▶ 연중 최저가격에 제품구입 가능

▶ 로랜드(ROLAND)

‘명품 하나가 생활을 바꿉니다’라는 슬로건과 ‘고객 우선주의’ 기업 이념을 중심으로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로랜드’(대표 로말선)가 2019 여름정기세일을 오는 31일까지 8월 한 달 동안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 정기세일은 이름 그대로 매년 여름마다 진행되는 특별세일전으로 로랜드는 고급 접시세트부터 식기세트, 컵세트, 도마, 고급 스테인리스 주전자, 휘슬러 제품 등을 포함한 주방제품과 각종 고급 생활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휘슬러(Fissler), 엠퍼러 이불, 아이클린 공기청정기 등 간판제품들이 이번 여름세일에 포함됐는데 로랜드 여름세일은 연중 최저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 단골고객들이 가장 기다리는 이벤트다.


휘슬러 프리미엄 솔라 전 제품 20%, 엠퍼러·사티나·실버패드 베개 20%, 이불커버·담요 20% 밀레 청소기·로라스타 다리미·휴롬·세라믹 스토브 15%, 아이클린 공기정화기 15%, 이이클린 공기정화기 필터 10% 등이다.

일년 중 여름에만 유일하게 진행되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파격’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이번 행사는 각국 명품 브랜드 제품들이 대거 포함되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제품의 퀄리티를 보장하고 확실한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는 로랜드가 착한 가격까지 내놓은 셈이다.

로랜드 관계자는 “로랜드가 지금에 이르기까지 변함없는 사랑과 후원으로 응원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한인 고객들이 갖고 싶었지만 망설였던 제품들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86년 설립된 로랜드는 휘슬러, 스위스산 아이클린 공기청정기, 슬로주서기 휴롬 등 세계 유명 명품 제품만을 판매해 오고 있다.

▲전화:(323)731-1111
▲토랜스 본사주소:19144 Van Ness Ave, Torrance, CA 9050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