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ITZY 류진, 컴백 비주얼 필름 영상..압도적인 존재감

2019-07-21 (일)
작게 크게
ITZY 류진, 컴백 비주얼 필름 영상..압도적인 존재감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ITZY(있지) 멤버 류진이 압도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오는 29일(한국 시간 기준)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와 타이틀 곡 'ICY'(아이씨)를 발매하고 컴백하는 ITZY 멤버 류진의 비주얼 필름 영상을 22일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했다.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느낌의 영상에서 2001년생 만 18세 류진은 핑크빛 헤어스타일에 깊고 그윽한 눈빛으로 절묘한 매력을 발산했다. 류진은 정식 데뷔 전부터 오디션 프로그램,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해 독보적 존재감과 분위기를 발산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받았다.


'ICY'는 JYP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 작사는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참여했고, 작곡에는 Cazzi Opeia, Ellen Berg, Daniel Caesar, Ludwig Lindell, Lauren Dyson, Ashley Alisha, Cameron Neilson 등 화려한 라인업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ITZY는 'ICY'에서 '다른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길을 걸어가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매력적으로 표현한다.

ITZY는 컴백 당일인 29일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팬 쇼케이스를 열고 'MIDZY(믿지:팬덤명)'와 만난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