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이하이, 3년 공백 깨고 컴백 “타이틀곡 뮤비 완성”

2019-05-20 (월)
작게 크게
이하이, 3년 공백 깨고 컴백 “타이틀곡 뮤비 완성”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가수 이하이가 3년 공백을 깨고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하이의 커밍순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포스터 속 이하이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강렬한 눈빛과 3년 동안 한층 성숙해진 스타일링으로 이번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지난 앨범 'SEOULITE' 타이틀 곡 '한숨'과 '손잡아 줘요'로 국내 음원 차트 실시간 1위 등을 통해 많은 인기를 끌었던 이하이의 이번 컴백에 대한 관심이 더해질 전망이다.


이하이는 지난 2012년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에 출연, 남다른 소울 보이스로 최종 준우승을 차지하며 시선을 모았다. 이후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싱글 '1,2,3,4'로 데뷔 출사표를 던진 이하이는 4주 동안 국내 음원 차트를 휩쓸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이하이는 2013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21 Under 21'(21세 미만의 21인 아티스트)에 선정되며 세계 무대에서도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하이는 이외에도 'It's Over' 'Rose', '한숨', '손잡아 줘요' 등을 발표, 좋은 반응을 얻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이하이의 공백 기간이 다소 길었던 이유에 대해 "본인이 마음에 드는 음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한 앨범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하고 "오래 준비해온 만큼 많은 곡들을 준비할 수 있었기에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올해부터 꾸준한 신곡 발표와 연속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미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까지 완성되었기에 조만간 공식 일정을 발표하고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