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토트넘, 홈구장서 BTS 콘서트 개최에 “웰컴 투 웸블리”

2019-02-20 (수)
작게 크게
토트넘, 홈구장서 BTS 콘서트 개최에 “웰컴 투 웸블리”

그룹 방탄소년단이 2018년 11월 28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진행된 2018 AAA(Asia Artist Awards) 시상식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스타뉴스

축구선수 손흥민(27)이 뛰고 있는 구단으로 대중에게도 친숙한 토트넘이 그룹 방탄소년단의 홈구장 공연을 환영했다.

토트넘은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웰컴 투 웸블리, BTS"라며 "손흥민 선수가 늘 멋진 골을 넣고 환호하는 이곳은 웸블리다. 다가오는 6월 1일 또 다른 대한민국의 스타 BTS가 이곳을 찾아 콘서트를 갖는다"고 글을 게재했다.

토트넘은 한국어로 글을 남기며 의미를 더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토트넘의 홈구장 웸블리 스타디움(Wembley Stadium)의 전경과 손흥민 선수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한편 방탄소년단 측은 지난 20일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북남미와 유럽, 일본의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시카고, 뉴저지를 거쳐 브라질 상파울루,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일본 오사카와 시즈오카까지 8개 지역 10회 공연을 확정했다.

방탄소년단은 손흥민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토트넘 구단의 홈구장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6월 1일 공연을 갖는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