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무엇이든 물어보살’ 박재정, 서장훈·이수근과 ‘지칠 줄 모르는 입담’

2019-02-18 (월)
작게 크게
‘무엇이든 물어보살’ 박재정, 서장훈·이수근과 ‘지칠 줄 모르는 입담’

/사진=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화면 캡처

가수 박재정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예측불허 사연자로 활약했다.

지난 (한국시간 기준)18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첫 연예인 사연자로 출연한 박재정이 예상치 못한 고민 상담으로 이수근과 서장훈을 당황하게 만들며 재미를 자아냈다.

이날 박재정이 찾아오자 이수근과 서장훈은 "여자는 없어", "진로 때문에 왔지, 연기가 맞아"라며 속사포 질문을 쏟아냈다. 이에 박재정은 "1등을 빨리"라며 조심스레 입을 열었고 서장훈은 "하고 싶은데 안되는 거 아니야. 차트1위"라며 대답을 가로챘지만 박재정은 "저의 축구팀 수원이 1등 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라고 엉뚱미를 발산했다.


축구팀 수원의 홍보를 도운 서장훈은 "축구팀 우승도 좋지만 네 삶이 더 고민 아니니?"라고 질문했고 박재정은 "고민이 없다, 2018년에 안정권에 들었다"며 답했지만 "방송을 늘리고 싶다"며 속내를 드러냈다.

이를 듣고 있던 서장훈은 "너 앞을 누가 꽉 막고 있어. 그 사람과 헤어져야 해. 누구냐 하면 윤씨 일거야"라며 윤종신을 저격했고 박재정은 단호하게 "윤종신 선생님은 저의 은인이에요. 귀인"이라며 "윤종신 선생님 곁에 죽을 때까지 있겠다고 맹세 했다"는말로 무한 애정을 표현했다.

또한 서장훈은 "(민서의)'좋아'는 너를 줬어야 돼"라고 말하자 박재정은 "사실 '좋니'를 불러보긴 했었다"라며 고백했고, "제가 못 불렀다, 윤종신 선생님이 불러서 잘 된 거다"라며 겸손하게 답했다. 이어 서장훈과 이수근의 요청에 윤종신의 '좋니'를 열창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