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하트시그널2’ 김장미, ‘오영주 왕따설’ 해명 “나이 30살에..”

2019-01-21 (월)
작게 크게
‘하트시그널2’ 김장미, ‘오영주 왕따설’ 해명 “나이 30살에..”

송다은, 임현주, 김장미 /사진=김장미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2' 출연자 김장미가 같은 프로그램 출연자 오영주의 왕따설을 해명하고 나섰다.

김장미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랑 현주는 다은이 별로 만나기 싫었는데 하도 만나달라고 하길래 나랑 현주가 시간 좀 내준거 같은 이 사진은 뭐지? 우리 반가웠던 거 맞지 현주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송다은, 임현주, 김장미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들은 턱을 괴는 등 각자 개성있는 포즈를 취하며 친분을 드러냈다.


이어 김장미는 "너네들이랑 '하트시그널'에 들어 가게 돼서 내가 싱글로 나오게 된 거야. 너무 이기적인 거 아니니? 너무 예쁜잖아 너네"라며 "새해에 다시 만나게 돼서 너무 반가웠고 나중에는 미리 시간내서 우리 패밀리 다 같이 뭉치자 다들 보고싶구나"라고 애틋함을 드러냈다.

또한 "참고로 영주는 선약이 있었고 영주에 대해서 안 물어 보시길 바랍니다. 저 나이 30살이고요 누구 누구 왕따 시키고 그럴 시간 과 마음 조차 없으니 디엠으로 이런거 오시는거 환영 하지 않고요. 모두 사이 좋습니다. 그러니까 각자 다 응원 해줬음 바람에 이렇게 글 올려요. 저도 중간에서 팬들이 이렇게 하는 거 이제 좀 지치네요"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하트시그널2' 출연진이 프로그램 종영 후에도 친분을 과시한 가운데 김장미는 마지막 글을 통해 같은 프로그램의 출연자 '오영주의 왕따설'을 직접 해명했다. 김장미의 "이제 좀 지친다"는 표현으로 '오영주 왕따설'이 이전부터 제기됐던 것임을 추측케 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