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황치열, 오늘 12년 만에 정규앨범 발표..한류 발라더 귀환

2019-01-20 (일)
작게 크게
황치열, 오늘 12년 만에 정규앨범 발표..한류 발라더 귀환

사진제공=하우엔터테인먼트

가수 황치열이 12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황치열은 (한국시간 기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The Four Seasons(더 포 시즌스)'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타이틀곡 '이별을 걷다'는 이별의 마지막 장면에 선 남자의 이별 감정을 고스란히 담은 곡으로 마지막까지 모든 걸 주고 픈 남자의 따스한 진심을 담고 있다. 황치열의 애절하지만 담담한 보컬과 화려한 편곡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극대화된 이별의 슬픔을 들려준다.


이와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사랑에서 이별로 이어지는 남녀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컷과 편집의 끊김이 없는 언인터럽티드 기법으로 사랑의 순간들을 주마등 스치듯 펼쳐지며 점점 치닫는 감정 흐름을 극대화했다.

이번 정규앨범에는 타이틀곡 '이별을 걷다'를 포함해 '반대말', '사랑했다 미워했다', '너무 쉽게 날 잊어버리지마', 'Nice Girl', '어른병', '넌 아니', '포옹', '너라는 바람', '칭찬해', '그대가 내 안에 박혔다'까지 총 11곡이 수록됐다.

황치열은 타이틀곡 '이별을 걷다'를 비롯한 전곡 작사는 물론, 4곡의 자작곡을 수록해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앨범 전곡의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꽉 채웠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