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 스튜디오에 ‘4D 쿵푸팬더’
2019-01-21 (월)
▶ 해리포터 호그와트 등 재미 가득…‘Luna New Year’도
영화속에서 본 장면이 현실이 되는 그곳.
최대 테마공원 유니버설 스튜디오 LA에서는 꿈과 상상이 현실이 된다.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관광 명소로 손꼽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웃은 볼거리와 재미로 가득찬 최대 테마공원이다.
LA 지역내 아시안 인구를 고려한 듯 ‘Luna New Year 2019’를 진행중인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는 마치 쿵푸팬더 세트장에 온 기분을 느낄 수 있는 4D 어트랙션을 시작으로 3D 기술의 종합판인 트랜스포머, 그리고 온몸에 전율을 느낄 수 있는 미이라까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기구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영화관 전체를 스크린으로 둘러싼 쿵푸팬더는 4D의 기술이 적용돼 실제 배를 타고 있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생생한 현장감이 있는 등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음향, 영상, 기술 모든 것이 잘 어우려져 있다.
또한, 유니버셜 스튜디어 할리웃이 수년 동안 엄청난 공을 들인 해리포터 호그와트 성은 현장에서 영화를 바로 촬영할 수 있을 정도의 싱크로율 100%를 느낄 수 있는 등 테마파크가 아닌 스코틀랜드에 있다는 착각이 들었다.
또한 호그와트 성은 LA 파란 하늘은 물론, 구름이 잔뜩 낀 우중충한 날씨와도 제법 잘 어울렸다.
이 외에도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웃의 상징이자 영화 세트장을 구경하는 트램 투어와 경비행기가 추락하는 워터월드 등 유니버설 스튜디오 정문을 들어서는 순간 영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지상 최대의 낙원이라는 생각이 든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장권은 현장 구매시 100달러 안팎으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어트랙션을 탈 수 있는 익스프레스 티켓까지 구입할 경우 180달러의 비용이 들지만 하루 정도 영화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분을 만끽하고 싶다면 충분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