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페이지 토요타 신년맞이 세일 이벤트
▶ 한인서비스팀 보강
세일즈 팀의 이주연 씨(왼쪽). 빌페이지 토요타의 안락한 내부(오른쪽 위). 서비스팀의 염충걸 씨.
워싱턴 한인들에게 가장 사랑받고 있는 자동차 딜러십 중의 하나인 ‘빌페이지 토요타’가 새해를 맞아 한인 팀을 더욱 보강하고 신년맞이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2017년 11월 신축 건물로 이전한 이후 더욱 넓고 편안한 쇼룸과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의 편의를 돕고 있는 빌페이지 토요타는 작년 연말 세일에서 2018년 모델 전부를 판매하는 기록을 세우고 새해에도 보다 다양한 프로모션 플랜으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이런 판매신장에는 토요타 차량의 신뢰성과 다양성에 더불어 세일즈, 파이낸스,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딜러 내 각 파트별로 경험 많은 한인 팀의 노하우와 팀웍이 바탕이 되고 있다. 새해를 맞아 서비스팀에 염충걸 어드바이즈가 새로 합류하여 애프터서비스에서도 한인을 위해 더욱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현재 빌페이지 토요타 세일즈 팀에 이주연, 김광수, 파이낸스 팀에 크리스 차, 존 조, 서비스팀에 염충걸, 바비 그리고 총괄 매니저 쟈니 김에 이르기까지 각 파트별로 한인 팀이 탄탄하게 포진하고 있다. 또 영어가 불편한 고객들에게도 한 치의 불편함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크레딧이 없거나 문제가 있는 고객에게도 차를 융자할 수 있는 다양한 플랜을 가지고 차를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 플랜을 구비하여 최저의 가격과 이자율로 차를 구입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새 차뿐만 아니라 다양한 중고차를 보유하여 고객에 예산에 맞춰서 최선의 차량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현재 새로 출시된 2019년 RAV 4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RAV 4 보증 중고모델은 0.9%의 낮은 이자율에 구입할 수 있는 플랜이 있다. 또한 가족 중에 캠리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아발론을 구입하면 추가로 $2,000을 로얄티 캐쉬로 받을 수 있는 플랜도 있다.
문의 (703)532-8800
빌페이지 토요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