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조들호2’ 박신양X이민지, 힘합쳐 국일그룹 무너뜨릴까

2019-01-15 (화)
작게 크게
‘조들호2’ 박신양X이민지, 힘합쳐 국일그룹 무너뜨릴까

사진=KBS 2TV ‘동네변호사 조들호2’ 방송화면 캡처

'동네변호사 조들호2'에서 박신양과 이민지가 힘을 합쳐 국일그룹을 무너뜨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국시간 기준)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에서 조들호(박신양 분)가 국일기업 비밀을 파헤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조들호는 국종복(정준원 분)을 찾아 나섰다. 국종복은 한 클럽에서 마약을 하고 있었다. 국종복은 급하게 도망쳤고, 조들호는 그를 쫓아 잡았다. 조들호는 "국종복이, 너 아주 쓰레기다. 나 쓰레기 청소 전문 변호사다"라고 말했다.


국종복은 길가에 있던 소주병을 들고 그를 때리려 했다. 조들호는 담요를 들고 그에 맞섰고, 결국 국종복을 때려눕혔다. 그런데 그때 이자경의 심복 한민(문수빈 분)이 나타나 그를 쓰러뜨렸다.

이자경은 한민에 지시해 조들호를 공장 분쇄기에 넣도록 했다. 조들호는 꼼짝없이 묶여 분쇄기로 끌려갔다. 그는 연신 몸부림을 쳐 겨우 컨베이어벨트에서 나올 수 있었다.

한편 이때 조들호가 변호하기로 했던 국일그룹 횡령사건 재판이 열리고 있었다. 윤소미(이민지 분)는 조들호를 대신해 피의자를 변호했다. 그러나 자리에 조들호가 없자, 윤소미는 연신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결국 판사는 윤소미를 불러 제대로 준비하라고 다그쳤다.

그때 탈출한 조들호가 법원으로 들어왔다. 윤소미는 그를 보더니 눈물을 흘렸다. 조들호는 "괜찮아. 세상 망한 것도 아니고. 옷 잘 어울린다"라며 윤소미를 위로해줬다.

이 모든 걸 지켜보고 있던 한민은 이자경에 조들호가 살아있다고 보고했다. 이자경은 소식을 듣더니 웃음을 터뜨렸다.

극 중 박신양은 과거 트라우마로 인해 재판장에 제대로 서지 못 하는 상태다. 이민지는 자폐증이 있지만 엄연히 변호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 과연 이민지가 박신양의 입이 되어 국일그룹을 무너뜨리는 데 일조할 수 있을 까. 앞으로 박신양과 이민지가 어떤 호흡을 보여줄 지 주목된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