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채수빈, 킹콩에 새 둥지..유연석·이광수와 한 식구

2019-01-10 (목)
작게 크게
채수빈, 킹콩에 새 둥지..유연석·이광수와 한 식구

사진=김휘선 기자

배우 채수빈이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

킹콩 by 스타쉽 측은 (한국시간 기준) 11일 "채수빈이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과 한 식구가 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채수빈은 토인엔터테인먼트를 떠나 킹콩 by 스타쉽에 새 둥지를 틀게 됐다.

킹콩 by 스타쉽은 김범, 김지원,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이미연, 임수정, 조윤희 등의 배우들이 소속돼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다.


채수빈은 지난 2013년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로 연기 활동을 시작, 2015년 KBS 2TV '파랑새의 집'에서 주연을 꿰차며 시선을 모았다.

이후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2016), MBC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2017), KBS 2TV '최강 배달꾼'(2017), MBC '로봇이 아니야'(2017), SBS '여우 각시별'(2018)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킹콩 by 스타쉽 이진성 대표는 "채수빈과 한 식구가 돼 기쁘다. 채수빈은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에 뛰어난 연기력까지 갖춘 배우이다"며 "좋은 작품들을 만나 다양한 분야와 장르에서 더욱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며 대중들과 만날 수 있도록 킹콩 by 스타쉽은 항상 옆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