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워너원, 31일 계약 종료..1월 콘서트로 활동 마무리

2018-12-17 (월)
작게 크게
워너원, 31일 계약 종료..1월 콘서트로 활동 마무리

/사진=스타뉴스

그룹 워너원이 12월 31일자로 계약이 종료된다.

(한국시간 기준) 18일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팬카페를 통해 워너원이 계약연장 없이 2018년 12월 31일자로 계약이 종료된다는 사실을 알렸다.

그러나 소속사는 "계약 종료 시점 이후의 시상식 등 공식 활동은 당초 계획대로 진행되며 1월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워너원의 모든 공식 활동 또한 마무리 될 예정"이라고 덧붙었다.


스윙엔터테인먼트는 "스윙엔터테인먼트 및 관련 스태프 모두 남은 기간동안 워너원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 할 예정이며 이후 멤버들의 새 출발과 활동 또한 응원할 예정"이라며 팬들과 11명의 멤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아래는 스윙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윙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8년 12월 31일자로 워너원의 계약이 종료예정임을 말씀드립니다.

계약 종료 시점 이후의 시상식 등 공식 활동은 당초 계획대로 진행되며 1월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워너원의 모든 공식 활동 또한 마무리 될 예정입니다.

2017년 8월부터 지금까지 약 1년 반이라는 기간동안 멋진 모습을 보여준 11명의 청춘, 워너원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스윙엔터테인먼트 및 관련 스태프 모두 남은 기간동안 워너원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 할 예정이며 이후 멤버들의 새 출발과 활동 또한 응원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워너원을 사랑해주신 국내외 많은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워너원 멤버들의 남은 활동과 더불어 앞날을 응원하고 축복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