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3천 개의 반지가 매머드 보석 쇼 펼친다

2018-12-09 (일)
크게 작게

▶ 고베쥬얼그룹, 연말연시 맞이‘반지천국 쥬얼리 쇼’

볼티모어-센터빌-타이슨스 코너서 14일-23일까지
전 제품 가격 파괴…진주 감정사 배치해 상담

고베쥬얼그룹 초저가 라인 ‘반지천국’의 그랜드 오픈 쇼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화려하게 펼쳐진다.

최근 출범한 고베쥬얼그룹이 초저가 라인인 ‘반지천국’ 브랜드를 런칭하고 14일(금)-23일(일)까지 볼티모어, 버지니아 센터빌, 그리고 타이슨스코너 특설매장에서 반지천국 오픈 및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보석 쇼의 막을 올린다.


고베쥬얼그룹은 지난 15년 동안 미주에서 고베펄이라는 진주 전문회사로 성장해왔는데 최근 사업 다각화를 위해 사명을 바꿨다. 새로 출범하면서 반지천국이라는 초저가 라인 브랜드를 런칭하고 내년 봄에는 ‘헬렌 아이꼬’라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나뉘어 미주에서 명실상부한 보석업체로 거듭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온열매트인 고베쥬얼 매트와 주류를 향한 핀(Pin) 사업도 펼쳐 사업을 다각화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이번 반지천국 그랜드 오픈 보석 쇼를 대대적으로 홍보하면서 전에 볼 수 없었던 ‘가격과 품질, 디자인 반란’ 등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3천개의 반지를 전시장에 포진시키고 고베쥬얼그룹의 전 제품 가격 파괴에 들어간다. 놀라운 가격파괴 대행진을 통해 진주 칼라스톤 등 전문성을 띤 보석업체로 미주에서 다시 한 번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겠다는 취지이기도 하다.

특히 이번 쇼에서는 1천불 미만대의 우아하고 화려한 3백여 진주 칼라스톤 세트도 새롭게 선보이게 되면서 전시장을 화려하게 수놓게 된다.
또 500불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파격적으로 고베펄의 인기 품목이었던 2줄 진주목걸이를 크리스마스 공짜 선물로 준비했다.
이밖에 이번 보석 쇼부터는 미국 보석 연구소인 GIA가 수여한 소피아 강 진주 감정사도 전시장에 처음으로 배치해 고객들과 아코야 양식진주 등 진주와 관련한 상담도 해 믿고 살 수 있도록 했다.

반지천국 그랜드오픈 행사일정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7시)

■볼티모어 일시: 12월 14일(금)-16일(일)
장소: 베세토 백화점(구 하누리 쇼핑센터 지하 1층)
822 N. Rolling Rd. Catonsville, MD 21228

■센터빌 일시: 12월 18일(화)-21일(금)
장소: 홈앤홈 특설매장 센터빌 H마트 몰
13836 Braddock Rd, Centreville, VA 20121

■타이슨스 코너 일시: 12월 22일(토)-23일(일)
장소: 웨스틴 호텔 지하 1층 도그우드 룸(무료주차)
7801 Leesburg Pike, Falls Church, VA 22043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