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라스’ 매드클라운 “마미손 NO”..압박 질문에도 당당

2018-11-14 (수)
작게 크게
‘라스’ 매드클라운 “마미손 NO”..압박 질문에도 당당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래퍼 매드클라운이 '마미손'과의 관계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지난 (한국시간) 1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서는 매드클라운이 한무, 임형준, 최현우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녹화장에서 단연 눈길을 끈 건 매드클라운이었다. 최근 엠넷 '쇼미더머니777'에 나와 화제를 몬 복면 래퍼 '마미손'이 정체를 공개하지 않은 가운데 매드클라운이 그 주인공으로 지목되고 있는 것.


매드클라운은 이 같은 의혹에 "(마미손은)나랑 관련 없는데 자꾸 엮인다. 사람들이 SNS에 와서 댓글을 단다"며 "마미손이 의도적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증거들을 흘리고 다닌다"고 억울해 했다.

MC 윤종신이 "소송을 걸 생각은 없냐"고 물었고, 김구라 또한 "'복면가왕'처럼 복면을 벗는 게 아니냐"고 궁금증을 드러냈다. 순간 매드클라운은 진땀을 흘리면서도 "그런 것 같다"고 답했다.

게스트들의 호기심도 폭발했다. 이어 최현우의 "매드클라운이 마미손으로 행사도 뛰던데"라는 말로 또 한 번 위기가 찾아왔지만 매드클라운은 "개인기로 해봤는데 사람들이 좋아하더라. 그래서 자주 했다"고 말했다.

임형준이 마미손의 음악을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자 매드클라운은 "굉장히 키치하고 발랄하고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있는 것 같다"고 말하는가 하면, "마미손이 잘 됐으면 좋겠다. 열심히 사시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집안에 고무장갑이 없어지지 않았냐", "저작권료가 왜 매드클라운 앞으로 입금되는 거냐"는 압박 질문에도 매드클라운은 침착하게 해명을 해 시청자들의 흥미를 돋웠다.

모든 정황이 한 사람을 향한 가운데도 매드클라운은 자신과 마미손은 동일인물이 아니라고 질문을 완벽 봉쇄했다. 이 같은 매드클라운의 천연덕스러움이 '라디오스타'의 재미를 견인했다. 매드클라운의 해명이 거듭 웃음을 자아내면서 한동안 '마미손'에 대한 관심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