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아동 안전 보호 [Sponsored]

2018-10-18 (목)
작게 크게
아동 안전 보호 [Sponsored]

캘리포니아 연방 39지역 하원의원에 출마한 길 씨스네로스

세상에서 우리의 아이들을 보호하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별로 없을 것입니다. 기성 세대가 다음 세대를 보호하는 것은 상식이며,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하여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라도록 해야 합니다.

아이들은 공부와 성장에 집중해야 합니다. 그리고 성공을 위한 기회가 주어져야 합니다. 아이들을 위해 안전한 학습 및 성장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입니다.

아이들을 두려움 속에 살게 해서는 안됩니다. 아이들이 안전을 염려하며 학교를 다녀서는 안됩니다. 총기로 무장한 괴한이 교실에 갑자기 쳐들어 올 것을 염려해서는 안됩니다. 학교는 아이들의 안전이 보장되고,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이 되어야 합니다.

캘리포니아 39지구의 연방하원 후보인 Gil Cisneros와 Young Kim은 아이들의 안전과 행복을 지키는 대표자를 선거하는 데 있어 유권자들에게 확실한 선택권을 제시합니다.

Young Kim 후보는 미국총기협회(National Rifle Association)에서 A 등급을 받은 이력이 있습니다. 그녀는 아이들을 보호하는 대신 총기 제조업체와 결탁하는 길을 반복해서 택해 왔습니다. 주의회에서는 상식과도 같은 총기규제법에 지속적으로 반대해 왔습니다. Young Kim 후보의 기록을 살펴보면 군사 무기를 포함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총기를 소지하는 것을 희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 총으로 아이들이 다칠 수 있습니다.

학교 내 무기 은닉 소지 반대 법안에 대해 Young Kim 후보가 보인 반응은 무엇이었을까요? 그녀는 법안 입법에 반대했습니다. 수십명을 즉각 살상할 수 있는 대형 기관총 반대 법안에 대한 그녀의 답은? 역시 입법을 반대했습니다. 한달 내 개인이 구입할 수 있는 총기 수 제한법에 대한 그녀의 답은? 역시 반대했습니다. 아이들을 보호하는 상식과도 같은 총기규제법에 그녀는 언제나 반대해 왔습니다.

해군 소령을 지냈으며 총기 사건으로 인해 할아버지를 잃은 기억이 있는 Gil Cisneros 후보는 기업들의 총기 로비에 맞서 싸우고자 합니다. 그는 공동체와 학교를 보호하는 법안 입법을 지지할 것입니다. 또한 배경 심사 조건을 늘리고 살상 무기를 금지하기 위해 싸울 것입니다. Gil Cisneros 후보는 상식과도 같은 총기규제법을 통해 나쁜 의도를 가진 자들이 위험한 무기를 손에 넣지 못하도록 하고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을 믿습니다.

쌍둥이 아들의 자상한 아버지이기도 한 그는 아이들을 위해 안전한 성장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는 의회에서 아이들을 위험으로부터 지키는 법안을 지지하고 투표할 것입니다. Gil Cisneros 후보는 아이들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믿습니다. 그는 교사들을 책, 컴퓨터, 수업도구, 기타 필요 자원으로 무장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Kim Young 후보는 더 큰 수익을 올리기 위해 거대 담배 회사들과 결탁하기도 했습니다. 담배 구입 가능 연령을 18세에서 21세로 올리는 법안에 반대하기도 했습니다. 담배세 부과 법안에도 반대했습니다. 담배 업계에 대한 그녀의 지속적인 지원은 우리 아이들에게 해가 됩니다. 아이들에게 담배 구입을 권장해서는 안됩니다.

오는 11월, 유권자들은 중요한 결정을 내리게 됩니다. 유권자들의 선택은 다음 세대의 안전과 성장에 커다란 영향을 끼치게 될 것입니다. Young Kim 후보가 총기 업계 및 담배 업계와 결탁하는 동안 Gil Cisneros 후보는 아이들의 안전과 행복에 대한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Cisneros 후보는 거대 기업에 맞설 것이며 아이들의 미래를 지켜낼 것입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